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배출가스 장비를 불상으로 맹글고 있다면 장비의 손실이 엄청나 조금 생각을 바꿔 작업을 해야
할것 같은디 어떠세요?
많은 카센타를 돌아 댕겨보니 90% 즉 10집중 9정비소가 사용을 하지 않거나 사용할줄 몰라 기냥 보관중
또는 고장난것이 있던데 불상을 맹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배출가스 규정값 초과로 불검받은 판정서이며 판정서를 자세하게 살펴보믄 배출가스를 줄일수 있는 근원이
보여지는데 무조건적 인것은 아니므로 참조만 하시길---
피스톤 내부상부에는 검뎅이가 수북하게 도포되 있어 연료가 무화 되더라도 주변 검뎅이 집단은 폭발을
시기해 자신들이 스펀지 역활을 하여 연료의 완전 연소를 저하시킨다고 보여지며 특히
피스톤이 왕복으로 움지여 지는 보어 측이 스크래치가 심하지만 소음이 없어 일단 작업하기로 승인 받아봅니다
아이들 상태의 배출가스 데이터인디 정말 량이 과다하게 배출되고 있다
이런 수치를 보여주는 배출량의 냄새를 지금도 흡입하며 대충 가늠을 하는 분들이 계시던데
생각을 조금만 바꾸먄 정말 좋을텐데 말입니다
스톨시 배출가스와 산소센서 데이터인데 냉각수 온도가 높아짐에도 센서의 반응이 좀 더딘게 교체를 원하는
데이터라 보여진다
1~2회 정도의 실린더 내부 피스톤 헤드의 청소를 실시해 보는데 아래처럼 덜 청소가 되는 경우도 있다
산소센서 교체후 냉각수 온도가 좀 낮은 상황에서도 반응의 시간이 좁혀 지고있는데 산소센서는 완전 사망이
되어야 스캐너에 고장개소로 발생 저장된다는 생각이다
배출가스 장비를 활용해 자가 진단후 재검을 받아보면 거의 비슷한 결과물을 보게 되는데
정비기준은 영으로 보구 강화된 자가 정비 기준으로 정비시 만족한 데이터를 얻을수 있다는 생각이다
수리후 재검 결과는 모든이를 만족시킬수 있지만 이런 데이터는 장비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며
장비를 최대한 사용하믄 좋을것이라는 생각입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03식 카니발 매연으로 검불 (0) | 2021.06.23 |
---|---|
탭은 작업시 매우 신중히 해야 해유! (0) | 2021.06.18 |
21년 모하비 접지개선 (0) | 2021.06.10 |
점화플러그 부러진경우 (0) | 2021.06.07 |
산타페CM매연 줄였슈!!! (0) | 2021.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