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E-VGT비교

평택 최성은 2024. 2. 18. 04:38
728x90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안전, 건강합시다

E-VGT 작동 속도를 비교해 보시면 놀라운 PICO OSCILLO SCOPE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됩니다

 

늘 대해왔던 DIESEL ENGINE E-VGT

그냥 대충 대충 넘어갔던 시절은 예전이구 지금은 정밀 제어를 하는 E-VGT를 살펴야

안전하다는 판단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알리품번

대표사진 삭제

하니스품번

하니스 품번인 9999900078AS

E-VGT 커넥터인데 쌍용 차량에도 알차게 맞으며 NQ5 E-VGT 모듈에도 알맞으며

커넥터 주문하면 배선이 아주 단단하게 연결된

총길이 300mm정도로 제작되어있다

 

 

 

 

 

대표사진 삭제

렉스턴 G4

파일 첨부REXTON SPORTS KHAN DI-ENGINE 22 E-VGT1.psdata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렉스턴G4차량의 E-VGT의 속도를 검사해 봅니다

엔진키 ON후 312㎳ 후 2번 채널에 검출된 모터교변 속도이며

비교분석해 보니

E-VGT모터 교변 시점은 311㎳ 가 기준점 인듯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G4렉스턴

6만 주행후 차량임에도 197.2㎳ 의 속도로 시동후 모터작동 시간인데

 

 

 

 

 

대표사진 삭제

NQ5

파일 첨부NQ5키ON-EVGT.psdata
파일 첨부NQ5급가속EVGT.psdata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NQ5디젤에서 엔진키를 ON하니 311㎳ 의 속도로 교변할려는 모터의 속도인데요

 

 

 

 

 

대표사진 삭제

NQ5-1

시동후 197.1㎳ 의 속도로 변화는 중인데 요즘은 정밀제어가 필수인 상황이라

제어를 설렁설렁 할수가 없군요

 

이상은 2채널만을 사용한거라 뭐를 어떻게 탐침 했는지 모를것 같지만

단순하게 모터의 + -만을 측정해 본것으로

정말 간단하게 본 경우입니다 왜 그랬지?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이오팔공이일공이

 

728x90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DM체인 늘어짐  (0) 2024.02.22
사이드미러 동축 케이블  (0) 2024.02.20
모하비ACV  (1) 2024.02.18
모하비스월 모타작동  (0) 2024.02.18
모하비 EGR  (1) 2024.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