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안전, 건강합시다
E-VGT 작동 속도를 비교해 보시면 놀라운 PICO OSCILLO SCOPE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됩니다
늘 대해왔던 DIESEL ENGINE E-VGT
그냥 대충 대충 넘어갔던 시절은 예전이구 지금은 정밀 제어를 하는 E-VGT를 살펴야
안전하다는 판단입니다
알리품번
하니스품번
하니스 품번인 9999900078AS
E-VGT 커넥터인데 쌍용 차량에도 알차게 맞으며 NQ5 E-VGT 모듈에도 알맞으며
커넥터 주문하면 배선이 아주 단단하게 연결된
총길이 300mm정도로 제작되어있다
렉스턴 G4
파일 첨부REXTON SPORTS KHAN DI-ENGINE 22 E-VGT1.psdata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렉스턴G4차량의 E-VGT의 속도를 검사해 봅니다
엔진키 ON후 312㎳ 후 2번 채널에 검출된 모터교변 속도이며
비교분석해 보니
E-VGT모터 교변 시점은 311㎳ 가 기준점 인듯 합니다
G4렉스턴
6만 주행후 차량임에도 197.2㎳ 의 속도로 시동후 모터작동 시간인데
NQ5
파일 첨부NQ5키ON-EVGT.psdata
파일 첨부NQ5급가속EVGT.psdata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NQ5디젤에서 엔진키를 ON하니 311㎳ 의 속도로 교변할려는 모터의 속도인데요
NQ5-1
시동후 197.1㎳ 의 속도로 변화는 중인데 요즘은 정밀제어가 필수인 상황이라
제어를 설렁설렁 할수가 없군요
이상은 2채널만을 사용한거라 뭐를 어떻게 탐침 했는지 모를것 같지만
단순하게 모터의 + -만을 측정해 본것으로
정말 간단하게 본 경우입니다 왜 그랬지?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이오팔공이일공이
728x90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DM체인 늘어짐 (0) | 2024.02.22 |
---|---|
사이드미러 동축 케이블 (0) | 2024.02.20 |
모하비ACV (1) | 2024.02.18 |
모하비스월 모타작동 (0) | 2024.02.18 |
모하비 EGR (1) | 2024.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