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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런 2.7 흡기세정과HHO-GAS시공

평택 최성은 2016. 3. 13. 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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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국가 공휴일---ㅠㅠ 근데 내를 쉬게 하질 않는군요

 

차종: 카이런 2.7

원인: 큰이상 없슴

 

 

 

 

주행거리상 아무래도 부스트 압력센서에 이물질이 다량 포집되 있을것 이라는

자신감--- 견적은 이곳에서 부터 급상승 하는군요

 

 

 

 

 

 

 

 


 

 

 

흐르는 공기량에 정확한 압력을 읽지 못하는 부스터 압력센서 숨이 할딱거리는

모습이 선합니다 고객님 "에구 드러버라 워!" 어쩌면 좋으냐고 하시는군요

 

 

 

 


 

 

 

 

교체전 냉각수 산도에 대해 고객님께 자세하게 설명하니 교체 명령

희한한게 쌍용 냉각수 오래되면 급강하 하는군요 가끔은 히터 코어가 막힐정도로---

 

 

 

 

 


 

 

 

 

 



흡기 스팀으로 흡기측 세척을 하며 내용물은 당연히 연소실로 직행 합니다

연소되어진 내용물중 수분에 의해 배기구에는 안개가 피어오르고 냄새가

코끗을 약하게 자극하지요

 

 

 

 

 

 

 


 

 

스팀후 부스터 센서 까지 세척을 기분좋게 하고

늘 하던대로 얼굴에 검뎅이를 안튀게 조심하며 작업하는데 이게 정말 쉽지만은

않습니다

 

 

 

 

 

 

고객에게 뻐~억가는 엔진오일 퍼포 이거 정말 잘하면 강원도를 다녀와도

오일 색상이 원액색---

 

 

 

 

 


 

 

자동변속기 오일은 늘 2회 교체하여 말끔 깨끗하게 교체하니

정말 좋습니다

 

 

 

 

 

 

 

왜 그런지 자~알 몰라도 글로우플러그 병렬 작업을 하여 속임수를 주었군요

이건 무조건 시대 착오적 발상으로 생각합니다

 

 

 

 

 

 


 

 

 

 

냉각수 혼합 비중을 측정하고 산도를 보니 매우 양호한 수준으로

고객님 정말 많은 차이가 난다고 하십니다

 

 

 

 

 

 

내친김에 까이껏 연료필터 교체를 권하여---

거의 작업 마무리 단계에서 꼭 해야 하는것 나만의 필수 작업 ㅋㅋㅋ

 

 

 

 

 

 

HHO-GAS시공전 3회의 매연 측정값인데 평균 25.5%의 매연 배출량을 보이고 있는데

흡기 시공후 매연 배출량 값이며

 

 

 

 

 

 

 

 

 

HHO-GAS시공을 안하면 이젠 섭섭해 지는군요  그리고 흡기 작업시

필수로 이작업을 해야 마음이 놓이는건 뭐?---

 

 

 

 

 

 

HHO-GAS시공후 매연 배출량을 측정한것이고 평균 9.6% 매연 배출량을 보이니

2.5배 이하로 매연 배출량이 저감되어 많은 정비시도움이 될것으로 기대합니다

 

 

 

 

 

 

 

엔진 세척후 고객에게 인도전 보여 드립니다 이후 엔진룸 커버를 체결하고

고객이 엔진룸에 대한 청결함을 이야기 하면 엔지니어는

정성을 다했을 뿐입니다 라고 하는 답변으로 오늘 마무리 합니다

 

국경일,토요일,일요일에 병원 진료 비용이 인상 되었습니다

평생을 배우고 연마한 정비기술을 저렴하게 매도,판매하면 안될것 으로

생각합니다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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