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소렌토r 먹은게 안좋아 소화제 먹이기

평택 최성은 2016. 5. 26.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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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대통령께서 아프리카 순방을 위한 출국을 하셨는데---

우간다의 국가는 치안이 매우 좋은 나라고 비옥한 국토를 가졌다고

합니다 잘하면 우간다를 다녀와야 할듯---

 

 

 

브레이크 오일을 교체하는데 석션을 하고나니 브레이크 리저브 통에 검은 액체

비슷한게 많았는데 이차량은 브레이크 오일을 미교체한 상태로 14만 이상을 주행

브레이크 매스타 컵 고무가 아주 미세하게 닳아 브레이크 오일에 침투된게

맞습니다 배출된 오일의 오염도 역시 최악을 보여 주는군요

 

 

 

 

 

 

 

연료 필터를 교체하기위해서는 에어필터 어셈블리를 탈거해야 되는군요

연료필더는 컴플리트로 교체하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교체후 당연하게 연료공기

빼주기 스캐너 작업을 잊지 않고 해야 해구여!

 

 

 

 

 

 

모듬작업에서 절대로 빼지 않는 흡기세척 작업 R엔진의 작업은 늘 흡기에 탄매가 절어 있어 세척후 만족도는 극에 달립니다

 

 

 

 

 

 

흡기관로의 내부 탄매덩어리를 긇어낸  수확물인데 이게 정말 만지면 엄청 드러워

검뎅이가 작업복에 묻지않게 작업합니다 특히 앞치마는 필수 구여!

 

 

 

 

 

 

EGR및 기본적으로 부스터센서 교체하구 특히EGR탈거후 흡기다기관 연결부

EGR통로는 마지막에 에어샤워를 신나게 하구여 !!!

 

 

 

 

 

 

자동변속기 오일은 거의 모든 차량에 2회를 교체해야 맘에 드는데

교체한 차량의 모든차가 2회정도 작업해 주어야 맑은 적색을 보여 주더군요!

 

 

 

 

 

 

냉각수 역시 측정을 해보니 냉각수 온도가 -50℃에서도 얼지 않는 냉각수로

역시 PH값도 낮아 교체를 모듬으로 합니다 그중에 라디에이터 캡 기본으로 교체를

하구여!

 

 

 

 

 

 

온도의 비중을 극대화 하고 PH값은 자동으로 늘따라오구

10년20만Km용 장수명 A-110냉각수로 교체하고  아! 그런데 말입니다

요즘 냉각수 ---그러니까 겨울에 교체를 한다는 그런 고정적 관념은 얼릉 없애고

따스한 날 교체하면 얼매나 편하겠습니까 지는요 겨울에 냉각수 교체하라면

왕짜쯩 나더군요!

 

 

 

 

 

 

잔류제거식 오일교체를 해주고 마무리를 해보렵니다

 

 

 

 

 

 

 

 

 

 

 

 

 

 

아니? CDPF 강제 구동하고 있는데 한 20여분 지나더니 이상한 에러 메세지--- 헐

제까이께 안되면 되게 하라는 말씀 인용 재 강제구동---

 

 

 

 

 

 

 

 

소R이 지저분한 탄매를 꿀꺽꿀꺽 삼키고 소화제를 주입하니 이제야 내마음도 매우

편안하고 엔진 소음 가속력 엔진진동 모두 안정적으로 편안하군요

 

이젠 이작업은 모듬 작업시 필수로 작업해 안하면 무언가 뒤가 긇적여 집니다

모듬 작업에 기본적인 HHO 시공 작업은 CDPF장착 차량시 효과는 극대화 되고

있다는것을 보여 드립니다

오늘 대통령 순방길에 동행하시는분의 고객님 메일이 오는군요

엔진소리 화~~~악 달라졌다구요!!! 꼬렴요 당연합죵!

BBN장비가 우간다로 수출될것 같습니다 그곳의 열악한 매연속의 공기를 맑게하는

그날까지 HHO머신을 사용하는 모든 엔지니어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합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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