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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벌써 U2엔진의 예열 플러그가 부러져 작업이 진행되는데 이게유! 엔진이 차량방향 가로식으로 되어있고
엔진뒤측으로 글로우플러그가 장착되어 있고 약간의 각도가 있어 작업이 매우 힘들게 됩니다
작업시 무릅 도가니 만이아포!
부러진 예열플러그가 피치부의 손상없이 나왔다 하더라도 몸체 피치가공은 필수로 작업을 해 주어야 하며
이렇게 중심 전극을 제거해야 하는 작업은 작업의 어려움이 가중되어 작업 비용이 크게 발생할수 있다
작업자가 업드려 뒤측을 바라보면서 작업하는 과정은 난이도가 상당하여 우숩게 생각하다가는 큰일이
발생될수 있다
카운터 보어 작업후 예열플러그 하단에 피치가공하여 슬라이딩하는 작업인데 역시 협소한 작업 공간으로 간섭과
작업의 난해함으로 지연될수있는 상황이다
항상 뒤측의 (차량 엔진뒤) 작업은 작업자의 허리와 무릅에 큰 고통을 수반하여 작업비가 크게 발생하므로
차량 소유주는 이부분을 우숩게 보는 생각을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날이 소퇴하는 도가니를 보호합시당)
또한 부러진 글로우 플러그 작업은 알맞는 해당 공구로 크게 실수하지 않는 방법으로 작업하여 출고하면
좋겠다는 생각인데 특히 탭 가공시 매우 조심히 세심한 신경을 쓰면서 작업하면 성공할수 있을거란
생각입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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