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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HO브라운가스 사용후기

평택 최성은 2015. 11. 16.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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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요사이 며칠동안 브라운가스 발생기에 매달려 정작 본업을 잘 못하고 있어

입고한 고객들께 매우 죄송함을 전해드립니다

위처럼 DPF장착 차량에 R엔진의 시공전 배출가스 측정입니다

아무리 가속페달을 밟아도 7.1% 매우 양호한가요?

위는 브라운가스 시공후 데이터 인데 최대값이 4.6% 이며 이때의 데이터는 촉매에

거취한 탄매가 동시에 나온 데이터로 크게 걱정을 안해도 될것 같군요

 

검사장 장비인 광투과식 매연측정기로 측정하였으므로

매연측정시 숫자의 높고 낮음은 매우 중요하게 관찰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위는 진동을  HHO시공전에 채취한 데이터로 -0.042V로 평균값인데 진동폭을

잘 보시길 바랍니다

위의 데이터는 평균값이 -0.000V로 데이터 값은 크게 신경쓰지 말고 진폭을 감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황색의 데이터에 두께는 분명 낮아졌고 낮은 의미는 진동주파수의 변동이 낮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HI-DS에서 누군가는 측정이 안된다고 하는데 이정도면 진동을 추정하는데

별 무리가 없어 보이는군요  가지고있는 장비를 활용해야쥬!

위 그림은 전문가용 진동센서 측정기로 측정한 데이터를 게시한것인데

Fast Tracer 모델이며 SEQUOIA 제조사이고 ITALY  국적인데--- 

 

 

 

가격은 350만원 입니다 그러니---

그림만을 감상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그러니까 엔진에서 고객용으로는

Y,Z,X축을 계산해야 큰 의미가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유!!!


 

위처럼 HHO발생기를 사용시 DPF차량은 DPF를 강제구동하면서 하면 효율이

더욱 좋을거란 생각입니다 8.63G에서 강제구동후 1.96G이 남아 있으니

엄청 차량은 주행가속력이 좋을거란 생각입니다

 

그런데도 고객이 머리를  10도정도 기우뚱?하면 고객은 긴가민가 합니다 안그래유?


 

위는 그랜드 스타렉스 에 HHO시공전과 후를 게시합니다 위 진동값은 HHO시공시

아래부분이 울툭불툭하게 진동을 줄이려는 움직임이 보입니다 가스 주입후

약2분정도인데 즉시의 진동은 줄어든다 생각합니다

 

위그림중 아래폭이 낮아진것은 약45분후 진동값으로 정말 맘에 듭니다 


 위는 마티즈 차량의 진동을 측정한 값입니다

위처럼 진동기를 설치후 가속을 3회 하였을 경우 데이터 입니다

위처럼 HHO시공후 진동의 두께를 측정시 현저하게 낮아짐을 알수가 있는데 ---

위처럼 마티즈의 주랭거리계가 이정도 일때 정말 엔진의 진동은 핸들이 흔들릴정도---

위는 에쿠스의 초기 진동값입니다---

위는 에쿠스 HHO시공후 데이터인데 정말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지 ---

차량고객도 엔진소리가 정말 안들릴 정도라고 합니다 그것 참말로---미치긋당

 

 

프랑스의 한 업체에서 유튜브에 게시한  동영상 www.carboncleaningusa.com/ 

 

HHO가스가 엔진 내부에 어떤 화학반응을 하여 실린더 내부에 강하게 부착된

탄소 알갱이를 부숴 연소시켜 DPF까지의 촉매기능을 원할하게 하는것은

위의 진동기를 사용한 증거를 토대로 믿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비엔 월드 에이치투오 카본 크리닝 머신 문의는

BBN World

HHO Carbon Cleaning Machine

메일: bbn@bbnworld.com

최 봉준 회장님

휴대전화: 010-2979-6201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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