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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수입차량 중 BMW는 중심 전극이 절삭이 잘 안되며 중심전극을 바이스 그립으로 물어 흔들면
물린 자리만 또옥 하고 부러지고 있어 이대로 기존 차량 작업처럼 중심에 드릴날을 들이대면 대략
난감한 작업이 될수 있습니다
차종
작업중
작업중1
이처럼 중심 전극단자가 부러지는 이유는 몸체에 10mm소켓으로 몸체를 반 시계 방향으로 돌려 풀려는순간
따~악 하고 부러진다면 누구나 전극부를 바이스 그립으로 물어 돌리는 방법을 선택하지 않을수 읍것쭈?
그럼 이처럼 그자리만이 부러져 나오고 전극중 중심 선은 플러그 하단에서
절대로 부러지질 않습니다
즉 작업성이 매우 어렵단 야그쥬!
3번
근접3번
하단 플러그
만일 작업중 조금의 실수는 실린더 헤드를 부활시키는 원복 방식에 있어 매우 어려워 집니다
아예 손을 대지 않은 경우이면 쉽게 치고 들어갈수는 있는데 엔지니어들 습성상 이게 그리 놔두질 않아유!
그러다 지진이 머리속에서 진도6이상 발생하면 쓰나미가 저멀리부터 밀려오고 그제야 전화를 저에게 줍니다
BMW디젤 차량의 글로우 플러그 작업은 매우 신중한 작업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작년처럼 특정 글로우 플러그 품귀시 작업지연이 며칠씩 될수 있으니
부품 확보를 선행하는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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