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HHO-GAS브라운가스시공

평택 최성은 2015. 11. 28. 14:04
728x90

안녕하십니까!

HHO-GAS는 자동차에서 HHO-GAS만으로 시동과 아이들링을 할수는 있으나

상당한 부담을 가져야 하는게 맞다는 기술사님들의 말입니다

즉 안전한 시공방법은 기존 자동차의 시동 관계를 연출하면서

브라운가스를 병행하여 연소실과 이후 DPF까지의 세정을 말해야 한다고

합니다

즉 엔진은 피스톤과 링 슬리브자체가 법랑 코팅이 안된상태에서

브라운 가스로만 시동을 유지하면 엔진에 커다란 손상을 야기할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아무튼 여러면으로 상황을 연출하여 우리 엔지니어

매출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게시해 봅니다

 

위는 HHO-GAS시공전 소음 측정기로 측정된 데이터인데 황색 바탕만 우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위는 HHO-GSA시공후 데이터인데 소음 측정기에 관하여 아직 학습이 덜된 관계로

기기의 데이터는 이 정도로만 그래프화 하였고 추후 데이터의 평균값을 엑셀로

다운하여 게시해 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위는 HHO-GAS시공전 엔진 아이들상태에서 측정된 배출가스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 만으로는 합격 수준입니다

위는 HHO-GAS시공후 데이터인데 아무것도 건들지 않고 브라운가스만

시공하였을 경우인데 허~~정말 희한하네요

어떻게 HC가 뚝떨어 질수가 있나요

정말 연소실에서 탄소덩어리(크게말하면) 를 떨어 트려 내부적으로 원복하는 수준인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 브라운가스 시공에 대해 수십수백번 더하여 확인해야 할것

같군요---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010-8514-210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