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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비용이 크게 발생되어도 수리를 할 분들은 오십니다
지금 신차를 구매한다 하더라도 요즘 1년을 기달려야 하고 차량 가격 역시 만만하지는 않지만
수리비용 역시 녹녹하지는 않습니다
스캐너를 사용하여 DPF 강제구동후 쏘트 누적값이 24그램으로 전혀 내부에서 탄매제거가 안되어
강제재생후에도 20드램이상 축적이 즉시 되어 있으니 DPF사망으로 신품 교체를 해야 안전하다는 생각이며
정상의 최고품은 0그램에서 0.35 그램 까지는 매우 양호하다는 판단을 하고
이런 고장의 수리는 물이나불로 전혀 호전되지 않으며 교체가
답이라는 판단을 합니다
DPF 장착 차량의 매연은 무조건 "0%" 가 배출되어야 하는데
배출되는 매연이 측정되면 DPF에 문제가 생긴것으로 봅니다
정비기준도 실제 운행차량도 배출되는 매연은 무조건 "0%" 가 측정되어야 안전합니다
브로바이를 대폭 줄일수 있는 방법좀 알려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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