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WPS 사용한 DATA

평택 최성은 2023. 12. 10. 00:17
728x90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나이드신 분들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추운데 갑자기 머리가 아프다면 즉시 병원을 택하시길---

정말 안녕들 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세상 좋은일을 좀더 하셔야 하니까!

 

모든 데이터는 보유하고 있는 스캐너를 우선적으로 사용해야하며

스캐너에서 보여주지 않는 그러한 데이터는 OSCILLO SCOPE WAVE FORM으로

DATA를 관찰하고 판단해야 옳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계실겁니다

 

 

 

필요한 부품:31471-2F600 DRAIN ASSY (리턴호스)

31471-4A900 이부품이 스타렉스17년 덴소 리턴 호스입니다

인젝터가 보쉬 제품이 아닌 덴소 제품이라 리턴호스 개별로 필요할듯---

ㅋ ~~~R엔진거라 조금짧다 우쒸 부품점에두 읍댄다 그럼 맹글어 사용해야쥐

투명호스 6파이를 구매하여 개조하면 개별적인 리턴,또는 모든 리턴연료를 한번에

압력(리턴)측정 가능하다

 

대표사진 삭제

RETURN FUEL

그려지는 웨이브는 거기서 거기 같지만

이 파형은 리턴되는 인젝터 량의 압력을 측정해 보았는데

4개의 리턴량이 고르게 보여지는 이유는 뭘까 828RPM에 리턴량이 고르다면

인젝터가 나쁘다는 이유가 없어보인다

 

적어도 아이들 상태에서는---

모든 리턴작업은 에어빼기 작업 선행후 하였으며

암튼 이러한 점검이 가능한지 궁금했고 역시 리턴압은 존재했다

파일 첨부RETURN FUEL.psdata

 

 

 

 

 

대표사진 삭제

가속후

엔진 악셀링시 인젝터리턴 압력은 급격하게 상승한다

파일 첨부RETURN FUEL RANGE 3 ACCELERATION.psdata

 

 

 

 

 

 

대표사진 삭제

배율5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WPS500X에 연결하고 레인지는3 줌 역시3 파형 프로그램에서 5배율로 확대후 캡춰한 그림인데

크랭킹시 리턴량이 적은것을 알수가 있었는데 인젝터 커넥터를 모두 탈거해서 그런지

리턴량이 울퉁불퉁 고르지 못한것이 여~엉!!!

 

최저 리턴압력이 322.4mbar 에서 최고 579mbar값으로 측정되 있었고

리크량의 빈 통을 확인하면 정말 량이 적다

원래 덴소인젝터는 리턴이 없는건지 몰것다

 

 

파일 첨부RETURN FUEL RANGE 3 ZOOM 3.psdata

덴소인젝터의 백리크량은 생각보다 상당히 적은데

가속을 해도 리크량은 량이 많지가 않다

 

 

 

 

 

대표사진 삭제

NO1 INJECTOR

대표사진 삭제

NO2 INJECTOR

대표사진 삭제

NO3 INJECTOR

대표사진 삭제

NO4 INJECTOR

기존 고정관념은 인젝터 리크량이 많으면 인젝터 불량으로 보았는데

NO3 INJECTOR 만이 가장 낮은 리턴값을 보여 주고 있는데

이런작업에 정밀도가 있다면 이렇게 측정하는것도 어떨지---

 

평택 최성은 이오팔영 이하나02

 

 

 

728x90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탭이 부러졌다고 하는군요  (0) 2023.12.22
KG KHAN  (1) 2023.12.11
강한 열처리 된 부러진볼트  (0) 2023.12.09
시동지연 귀한 2.9  (0) 2023.12.06
D-엔진 웨이브  (1) 2023.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