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NQ5 HI-EGR

평택 최성은 2024. 1. 30. 0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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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OSCILLO SCOPE WAVE FORM 으로 보는데에는 단순하게 예전 (진공및2P) 차량처럼

하지 않고 매우 정밀한 제어를 규칙으로 설정해 놓았는데 우리는 이규칙을

보며 잘 살펴 보아야 할것으로 판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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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압EG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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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 커넥터설치

고압 EGR역시 동일한 커넥터를 사용하면 정확히 맞는데

신형 차량은 거의 동일한 핀 수준과 위치 그리고 형상이 동일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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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에서 초기시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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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동후 2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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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변 속도

모터의 교변속도는 818㎲인데

매우 반응이 빠른것을 알수가 있다

만일 모터의 교변 속도가 느려진다면 어느한계점이 지나면 고장개소가 발생하지

않을까하는 판단입니다

파일 첨부NQ5-HI EGR (2).psdata
파일 첨부NQ5-HI EGR (3).psdata
파일 첨부NQ5-HI EGR .psdata
파일 첨부NQ5-HI EGR 1.ps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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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상및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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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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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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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CH/1번단자 전압

2CH/1번단자 전류

3CH/4번단자 신호

4CH/3번단자 전압

 

열간시 측정 데이터인데 시동후 모터+측으로 전류가 흐르다가 즉시 -측으로 전류 흐름이

측정되며 시동을 정지하면 ACV의 날개는 5회를 털어내는걸 알수 있으며

ACV에 최소한의 채널은 4채널이 연결되어야 하는군요

 

평택 최성은 이오팔영이일공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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