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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OSCILLO SCOPE WAVE FORM 으로 보는데에는 단순하게 예전 (진공및2P) 차량처럼
하지 않고 매우 정밀한 제어를 규칙으로 설정해 놓았는데 우리는 이규칙을
보며 잘 살펴 보아야 할것으로 판단합니다
고압EGR
점검 커넥터설치
고압 EGR역시 동일한 커넥터를 사용하면 정확히 맞는데
신형 차량은 거의 동일한 핀 수준과 위치 그리고 형상이 동일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20℃ 에서 초기시동시
시동후 20분
교변 속도
모터의 교변속도는 818㎲인데
매우 반응이 빠른것을 알수가 있다
만일 모터의 교변 속도가 느려진다면 어느한계점이 지나면 고장개소가 발생하지
않을까하는 판단입니다
파일 첨부NQ5-HI EGR (2).psdata
파일 첨부NQ5-HI EGR (3).psdata
파일 첨부NQ5-HI EGR .psdata
파일 첨부NQ5-HI EGR 1.psdata
형상및회로
데이터
1
2
1CH/1번단자 전압
2CH/1번단자 전류
3CH/4번단자 신호
4CH/3번단자 전압
열간시 측정 데이터인데 시동후 모터+측으로 전류가 흐르다가 즉시 -측으로 전류 흐름이
측정되며 시동을 정지하면 ACV의 날개는 5회를 털어내는걸 알수 있으며
ACV에 최소한의 채널은 4채널이 연결되어야 하는군요
평택 최성은 이오팔영이일공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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