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올 뉴 카렌스 LPI 차량에서
점화 플러그 고착으로 실린더 해드 교체해야 한다고 정비샵에서 말했다고 합니다
전화로 문의가 와
무조건 뺍니다 실린더 헤드 교체 안하고 작업할수 있습니다 라고 전하니
차량이 입고 되는군요
이거 길긴 기네요
항상 피치부 하단부터 나사산이 탈거할때 결리는 현상으로
프러그가 조금씩 나오면서 점점 심화
잘못되는경우 부러질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점화플러그 나사산 돌리는 작업시간두 꽤~~~
어깨가 아플정도 군요
728x90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일 압력 높다는 이유 (1) | 2024.10.29 |
---|---|
포터 유로6 DPF작업 보고서 (2) | 2024.10.22 |
디프 보형물 작업 (0) | 2024.10.10 |
에어쇼버보고서 (2) | 2024.10.09 |
밤이슬맞으며 불멍 (0) | 2024.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