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LPG레죠 HHO시공

평택 최성은 2016. 4. 3. 2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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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당에서는  근로자의 임금을 시급 10,000 실현을 위해

뛴다고 하는데  현재 막노동 미군부대 근로자에게 주어지는 일당이 기술이 없어도

120,000인데 벽돌 3단 이상 높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시멘트 경화시간을

주는거쥬!

 

자동차 정비에 소비자 불만 사례중 수리한 부분의 재 발생 65%

자동차수리후 관련 점검 미비로 정비외 고장 발생 45%의 소비자 불만이

발생되었으며 과다 정비수리 비용 청구가 약하게 %를 점거했다는 뉴스가

보도 되었는데 이부분의 뉴스 담당 PD는 전문적 견해가 없어 맞지 않는

보도를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뉴스는 30%만 믿어야 정말 믿어지는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수리한 부분이 고장재발생되었다는건 무조건 작업자의 과실로 봐야

한다는것? 중고를 가져왔는지,재생을사용했는지, 알아보지두 않구

과다정비 비용 청구는 요즘누가 과다하게 요구하나유? 요구한다고 주나유?

 

주변 고장은 수리하면 과잉정비? 수리안하면 점검미비?

뭘 맞는 말을 해야지유! 전문적 견해도 없이 ---

저세상에서 누가오면 엄청 따져볼거라 전해라!!!

 

차량소유주와의 분쟁에 휘말리지 않도록 정비에 각별하게 신경 씁시다

 

차종: 레죠 LPG AUTO

현상: 엔진부조 및 시동 어려움

 

 

 

 

 

 

슬로우 컷 솔레노이드 밸브 문제로 엔진이 과다하게 부조할수는 없다는

생각이며 LPG 동절기나 하절기나 많은 정성으로 조정해 주어야 됩쥬!

살아 움직이는 로봇을 명령만 한다고 무조건 따르는게 아니고 청결하고,기름주고,

애정을 주어야 잘 움직인다는 생각입니다

 

 

 

 

 

 

 

엔진키를 돌리면 핑하는 이음과 동시에 리턴되어 스타트 모터를 교체하고---

애구구...C8 몇번 회전되는가 싶더니 스륵스륵 ---내가 미쳐

다시교체 스타트 모터는 역시 정품을 사용해야 맞는겨

 

 

 

 

 

 

 

 

 

기화기의 타르배출구를 열고 주행 하였군요  이차량은 LPG전문 사업장에서

수리하고 동일한 현상으로 저에게 입고한건데 무어라 할수도 없구---

 

 

 

 

 

 

 

데이터를 본게 이모양으로  산소센서는 아예 나 ~죽었다 하며

이눔이 죽은척 하니 따라 나~두 죽었다 하는 눔들 둘이나 되는군요

 

 

 

 

 

 

 

배기가스 측정해 보니 연소되지 않은 산소(O2) 가 의외로 많이 배출되고 공기 과잉률

역시 좀 높아 보이는군요  측정된 배출가스지만

암튼 산소가 너무 많이 배출되는군요

 

 

 

 

 

 


 

 


 

 

 

 

 

 

듀티값 조정시 요두방정을 떠는지 원! 가만히 전압을 보여주면 좋은디

왔다리 갔다리 합니다 요놈들 죽은척 하다 살아 움직이는데 생명을 불어

넣어 봅니다 아무튼  미연소되던 산소는 어느정도 정리가 되어 있으며

NOX를 잡아야 하기에 아래를 시공하고---

 

 

 

 

 

 

 

 

 

 

 

 

 

HHO시공중에  10분쯤뒤 배출가스를 측정해보니 NOX는 어디로 가버리고

나오던 산소가 모두 연소중으로 정말 좋은데 탄화수소가 무지막지 하고

CO 역시 많은 량이 배출됩니다

이러면 아니되는데 HHO가스가 연소실에서 무슨일을 하긴하나봅니다

 

 

 

 



 

 

배기구에서 물이 다량 나오니 요즘 한낮의 대기온도에서 배출되는 물로

모아모아서? 증류수로 사용할려니 드러버라!

 

 

 

 

 

 

 

시공중 중간에 가속페달을 밟아 본 데이터인데 모두들 엔진 회전수에 잘 따라와

주니 정말 고마운데 여기서 끝낼일이 아니듯 합니다

 

 

 

 

 

 

엔진룸의 오일누유는 로커커버 가스켓의 경화로 누유되 열변형에 의한 커버까지

바꾸어 장착하는게 옳다고 생각하며 가스켓 액체실은 미사용합니다

액체실사용시 오일 오리피스를 막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가끔은 엔진오일 교체시 오일드레인으로 액체실이 빠지는경우도 있었기에---

 

 

 

 

 

 

산소센서의 내구성 문제로 이정도 주행거리면 필히 교체를 할때인것 같아

신품으로 교체하고---

 

 

 

 

 

 

 

 

어느정도껏 조임을 주어야하나 GM의 레죠는 모든차량이 브레이크 리져브 탱크 덥개가

터져 있으니 정말 알수가 없군요 힘들이 남아도는것인지 아니면 PVC특성상

열변형으로 살짝 조임을 주어도 터지는질 알수가 없군요

마개만 구입 가능하군유!

 

 

 

 

 

 

 


 

 

 

냉각수 온도는 정말 좋은데 냉각수 산도가 큰 문제인 레죠---

냉각수는 교체를 적극 권장해 봅니다

 

 

 

 

 


 

 

 

다음날 시동걸어보니 시동이 정말 어렵게 걸리질 않아 퓨얼컷 솔레노이드 밸브를

탈거해 보니 누군가 내용물을 빼서 없애 삶아 먹구 ---

슬로우 솔레노이드로 인해 노크가 되어 시동이 안걸리는 상황

노크가 엄청 되어 시동은 꿈도 못꾸는 상태

이거 차량 다 고쳤다고 출고했으면 욕 엄청 먹을 뻔 ---

 

 

 

 

 

 

 

 

 

청결하게 엔진룸 세척해내곤 바라보며 흐믓해 합니다

역시 정성이 들어가니 엔진이 깨끗하구면!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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