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정말 날씨 좋습니다
차종: SM5 LPI AUTO
현상: 냉간시 핸들조작 이상, 엔진간헐적 부조
주행거리가 거리니 만큼 볼것두 많아 보이는데---
주행중 가끔 이상하고, 울컥거리고 ,움찔할때도 있다고 하여 입원시키고
잘해달라고 하고는 휭~하니 갑니다 이쁜 미스아줌마 맨날 그리 바쁜지---
엔진 로커커버 가스켓 누유로 파워 벨트 오염되 냉간시 벨트 구동접지력 약화로
조향시 툭툭하는 느낌 있어 우선 가스켓을 교체하고---
배출가스 측정해보니 ---
삼성SM5 LPI차량 이래도 되는지... 멀 할게 있어야쥐
엔진 소음도 크게 일지는 않은듯 한데 이럴때는 점화플러그,코일 모두 교체가
제일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며---
엔진 회전수가 잔잔하게 떨리고 있는 그래프를 보니 딱하나 할게 있는것 입니다
이정도 엔진회전수를 올려놓고
HHO가스 시공을 하여 엔진회전수를 잔잔하게 흔들리는걸 잡으려 합니다
HHO시공중의 데이터인데 서비스 데이터의 엔진 회전수는 벌써 잔잔함을 잊어
쭈~욱 긋고 있구---
0-PPM이었던 NOX는 왜이렇게 많이 나오는지 참고로 시공후 20분후 데이터이고
이거 큰일난거 아니지 몰러!
악셀링 시간대 약1700회전수에서 다행하게도 NOX는 줄어들고 서비스 데이터
에서도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는데---
시공을 끝내고 데이터를 확인하니 매우 양호한 수준
엔진룸 세척도 하고 커버에도 찬란함을---
엔진오일 교체도 하지 않은 상태로 단지 HHO가스만을 시공했는데
소음이 확 줄어들었군요
냉각수 온도와 산도를 측정해 보니 교체를 해야 될것으로 보여 강력히 교체를 권합니다
항상 냉각수의 비중은 검사할때 마다 예전 작업 방식을 떠올리곤 하는데
아무래도 온도와 산도는 좋아져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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