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도대체 보링공장에서 만진 차량은 웬지 수월하게 원인 잡기가 매우
힘들군요
차종: 코란도 C 2012
현상: 가속불량 , 매연과다 , 출력부족, CDPF막힘
보링공장에 실린더 헤드 빌린후 되돌려 주러갔다가 코란도C차량을 보고
있으니 이차량좀 봐 달라네요!
보링공장 담당자 왈 엔진타이밍 정말 잘 맟추고 인젝터 땜시 그런줄알고 거의
새거꼽았다고 그...런...데... 똑같다 내요 그럼 난...귀신인가?
보기만 하면 아남?
엔진실린더 블럭, 실린더 헤드, 뭐 흠잡을 일 없이 깨끗한 색상으로 작업이 된듯
그러나 가속페달을 밟아보니 엔진 회전수 2500~3000 사이에 더이상 엔진회전수가
상승하지 않으면서 꺄륵~까르륵 에궁 표현두 잘 몬하겠넹!
귀신이 아니라 보기만 해서는 몰것구! 내집으로 탁송하라구 합니다
이처럼 엔진회전수가 상승 안되어 CDPF 막힘인가 하고 HHO가스 주입해
지속적인 가감속하여 보고 아무래도 안되어 CDPF 주행강제구동 하러갑니다
현대기아는 차량 정지후 가능한데 이거 운전할려니 (수동) 불편한데 그나마
크루즈 장치로 약간 편함을 더해 보는데---
주행하며 가속을 해보니 어멈? 잘나가네? 재차 가속페달을 밟아보니
에구구 동일한 현상
주행후 인젝터 파이프를 풀러 인젝터를 만져보는데 어라 흔들려?
이것 때문에 그러가 부다 앗싸 원인 잡았다 좋아라 하는데--- 젠장 얼마나 일류를
위해 좋은일 했다고 금방 알게 될까?!!! 인젝터 조임을 주고 걸어보니
똑... 같... 어...유!!!
정말 재수 좋을때 엔진 가속성능 그나마---
무슨 이유인지 모러도 분명 IMV는 무엇에 의해 일을 열심히 할려고 하는데
엔진회전수는 안올라가고--- 여기까지 무지 답답해 하는데
연료호스에 부압을 걸려고 했으나 마땅한 재료가 없고 그냥 연료 흡입시 도둑 공기나
확인해 볼려고 걸어보니 조금씩은 들어오는데 우려할 수준은 아니듯 하고---
해두해봐두 또봐두 안되어 동기를 확인해 보는데 젠장 난 왜 남의말을 믿는걸까?
이번에도 보링공장 작업자는 타이밍을 엉망으로 맞추어 놓고 징그럽게 가속
안된다고 푸념을 늘어놓은것이다 으이구 확 기냥 쥐어박고 시포라!!!
이것은 그린 파형이지만 정상파형으로 무조건 타이밍 을 잘못 조립한 결과였고
우선은 타이밍을 정확하게 맞추는게 우선인듯하여 보링공장으로 되돌려 보낸다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 010-8514-2102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R엔진 인젝터 크램프볼트 부러졌슈! (0) | 2016.04.13 |
---|---|
대림 오토바이 HHO시공 (0) | 2016.04.12 |
모닝LPI엔진튠업 (0) | 2016.04.09 |
부러진 인젝터 택배로 옵니다 (0) | 2016.04.08 |
그랜저 XG견인입고 (0) | 2016.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