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밤새 눈이 많이 내린줄 모르고 쿨 쿨 잠을 잘 자고 일어나니 에공! 오전8시
아무튼 이제는 대기의 저기압에 잠을 많이 자게 되는 군요
13만 주행거리에 1번의 인젝터 클램프 볼트는 어거지로 잘 나왔다고 하며
2번 인젝터 고정 볼트 풀려고 하는 순간 에라이~ 부러졌다고 합니다
다행으로 부러진 상태에서 전혀 만지질 않아서 복원이 쉽게 된 경우인데---
2번 맞쥬?
타 작업장에서 견인 입고한 상황인데 오늘 눈에 의한 출동이 많아 견인 차량이
많은 짜증이 난듯 합니다
어느정도 절삭후 중심을 확인할려고 지그를 탈해 봅니다
절삭재가 뒤덮여 오디가 어딘지 분간이 잘 안될것 처럼 보이는 군요!
드릴날의 강성이 좋아 드릴작업시 절삭재에 의해 아래에 쌓여 가이드 부시가 위로
올라오는 상태인데 이때의 작업성의 Z축은 정말 중요합니다
M8*P1.25 기본 탭의 작업은 마그넷 홀더를 사용하면 매우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기본탭의 1,2,3번을 잘 사용하여 작업의 완성도를 높여 줍니다
올때는 견인 으로 입고 했으나 정비사가 같이 와서 작업후 에어빼기를 동반 고장항을
확인후 시동을 걸었으나 엔진 절고 있어 왜? 그러지 하며 보니 인젝터 커넥터를
미삽입 하였는데 이런 경우 스캐너는 매우 친절하게 알려줘 고맙군요
한 30분 걸렸쥬? 하니 같이온 정비사 아니요 20분 만에 하신것 같습니다 하며
서로 정비에 관한 이야기에 또 30분 소요 ---
정비사 여러분 안전 운전 하고 안전 작업 하시길 바랍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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