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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기 매니폴드를 탈거하고 점화 플러그와 배선을 교체하며 배출가스여 잘나와줘야 한다 잉?
하고 주문을 나자신에게 해 봅니다
산소센서 교체후 데이터 요즘 차량과의 비교는 할수 없는데 ---
그래두 뭐어 이정도는 45만 누적차량 치고는 정말 갠찮다는생각을 합니다
수리후 배출가스 저는 이렇게 적색으로 표시되는게 증말 싫어유! 당연히 배기측 어딘가 누설이 있기에
요런것은 집고 당연히 교체를 해야지유!
배출가스 장비에 측정을 걸어보는 경우 산소가 발생하는 것은 현재의 데이터에서 볼경우에는 분명한
배기구 누설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것이쥬!
교체부품
점화코일, 배선, 중간촉매, 산소센서4개, 후단Y자 배기파이프,
연료주입구에
Fuel Treatment Tab, Octane Booster Card, Injector Cleaner Tab, 첨가하며 엔진 공회전후 간이 검사를
불합격 판정 검사소가 아닌 타 검사소에 비용을 들여 테스트해 보면서 가혹한 검사 방법으로 해 달라고 주문후
정말 좋은 배출가스 판정을 받고 매우 정상이라 재검후 합격을 한 경우이며
퓨얼 트리트먼트를 투입하는 이유는 연료의 활성화를 위함이며 옥탄 부스터를 투입하는
이유는 연료의 옥탄을 조금 높게 하려는 의도인데 효과 정말 좋습니다
인젝터 크리나 탭 역시 인젝터에 오랜동안 누적된 껌등을 제거하여 엔진상태의 조용함을 유지 하려는
것이며 모든것이 엔진 컨디션을 위한것이라 볼수 있습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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