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움직여야 할때 움직이지 않는다면 큰 과오라 말한다는 말이 있군여
차량의 부품도 이에 맞는 말이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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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이차량은 주행중 매연이 시커멓게 배출되어 신고되 이곳 저곳을 댕기다가 어느업체에서 EGR교체와 흡기및
VGT관련 작업을 모두해 왔는데 그래도 매연이 무진장 나온다고 하는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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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개소 없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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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데이터중 공기량 값이 719.4*4 이면 2.877.6의 배기량이라 매연이 나오는 원인중 뭔가 요소가 분명히 있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배출되는 매연을 측정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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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부하급가속
아주 살짝 악셀을 밟아 보았는데 이때의 상황이 63%의 매연 ---
아마두 엔진 회전수를 최대로 올렸다면 100%의 매연이 배출되었을거란 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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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쿨러호스
호스 부분으로 누압을 의심해 스모그 장비로 확인결과 누설이 보여 즉시 작업해 봅니다
타작업장에서 EGR작업과 VGT 관련 작업하며 이부분을 왜 체크 못했는지 의아하군여
역시 스모그 테스트 해보니 스모그가 줄줄 새던데!!! (중국산 정말 쓸만하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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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상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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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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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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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C세척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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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후매연
이곳저곳을 수리후 매연량이 맘에 들지않아 매연을 줄이는 생각으로 청소를 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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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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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S데이터
AFS의 공기흐름량이 매우 부족하여 아무리 급가속을 해봐두 매연은 0%---
이런경우 AFS를 반드시 교체를 해야하며 (세척보다는 신품) AFS는 다른 부품에 이상이 없는경우 주행거리대비
신품 교체가 정말 좋다는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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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S
AFS교제전 어리버리 작동하던 데이터 즉 매연이 발생하는 차량에서 공기량값을 확인하고
무부하 급가속시 AFS의 값을 잘 분석하면 고장난 부위를 추정할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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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측 세척후
소음기 교체, 터보측 세척, AFS교체, 고점도 엔진오일, 추가 등으로 엔진 회전수와 가속력 반응 향상되
매연은 매우 낮은 3.5%를 보여주고 있어 육안으로 배기구 측에서 확인시 검뎅이는 아예 보여지질 않습니다
매연작업은 고객만족 작업자 만족으로 이어집니다
DPF미장착 차량으로 엔진 최대 가속시 3.5%~지속적으로 밟고있는 상황에서
무부하 급가속 지속시
2.0%의 매연배출은 매연이 배출되는 차량중 최고의 컨디션이라 보여지는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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