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엔진 압축 압력을 디젤차량에서 글로우플러그 모두 탈거하고 측정해 봅니다
기본적인 정비중에 엔진 압축력은 1번이라는 생각입니다
실린더
|
WPS500X
|
이종센서
|
비고
|
1번
|
18 bar
|
22.35 bar
|
|
2번
|
20.59 bar
|
26.75 bar
|
|
3번
|
20.06 bar
|
25.22 bar
|
|
4번
|
20.71 bar
|
26.64 bar
|
|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플러그삽입 공구의길이,호스길이등 자신의 장비에 기준을 두고
측정하면 될것 같군요
배터리 완충후 지속적인 충전을 하며 측정된 데이터입니다
WPS500X센서는 속도가 100㎲라서 매우 정밀하군요
(측정은 냉간시 기준이며 전기부하없는상태이고 벨트 탈거상태입니다)
최고 피크점두 중요하지만 WPS500X의 파형중 하단부도 매우 중요한 데이터로 보여집니다
WPS500X
1번측정 WPS500X
이종센서
1번 이종센서
2번측정 WPS500X
2번 이종센서
3번측정 WPS500X
3번 이종센서
4번측정 WPS500X
4번 이종센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4번 압축력에는 뭔가 밸브의 밀착력 부족처럼 보이는 흔들림이 감지 되었는데
이런경우에는 피스톤 링이 고착등의 원인이 아닌가 추정해 봅니다
엔진 정말 희한 하군요
이정도의 슬리브 손상에도 엔진 소리는 정말
좋아서 알길이 없습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2580-2102
728x90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컨은 시원해야쥬? (0) | 2023.05.25 |
---|---|
부러지는 플러그 복원가능합니다 (0) | 2023.05.25 |
스타렉스의 매연과다차량 (0) | 2023.05.20 |
렉스턴인젝터탈거 (0) | 2023.05.15 |
터보크리닝 (0) | 2023.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