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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맹추위가 기승을 부리니 노후된 차량들 맥을 못쓰는군요
글로우플러그 작업시 부러진다면 ---
전화부터 주시구유~!
1,절대로 백탭을 사용하지 맙시다
2,용접을 절대 하지 맙시다
T2엔진의 스타렉스---
엔진의 2번 예열플러그가 부러졌습니다
가열플러그가 부러지면 누구나 하는작업 마지막 단계인 용접을 하여
편심된 부분을 초경 10파이로 긇어내는 순간인데 이부분을 중심을 잡기
위한 작업 과정이 많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이부분은 노즐을 탈거하고 보이는 글로우플러그 발열부인데 이부분이
떨어지면 CRDI 하고는 전혀 다른 큰 작업을 요하게 됩니다
실린더 헤드를 탈거해야만 하는 사태---
요놈을 빼기위한 고생은 옆에서 멀리서 오신 엔지니어 하는말
"이젠 부러지면 그냥 무조건 와야지 "합니다
늘 하는 이야기지만 원복이 우선 입니다
원복후 250㎏/㎠ 토크 작업중 힘을 못받으면 리코일 작업이 필요하구
그래도 안되면 서키드 볼트작업을 해야 합니다
글로우플러그 절삭중 나머지 부분이 보이는것인데
이부분을 모두 제거해야만 정확한 플러그 삽입이 됩니다
모든 마무리는 다 되었으며 아무튼 용접한 글로우 플러그는
정말 힘과 작업지연이 된다는점 알리고 싶습니다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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