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도 변하지 않는 자동차 정비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위의 영상은 마티즈를 HHO 브라운가스 시공하면서 배기구에서의
변화를 확인해 보았는데 ---
연소과정중 완전 연소를 이끌어내서 그런지 물이 다량 배출 되는군요
위는 투산 R엔진의 가,감속을 하면서 촬영한것인데 시공전과 시공후의 차이에
정말 변화가 크다는걸 느낌니다
악셀가속후 EGR구동시점에 맟추는 이유는 EGR역시 청소좀 되라는 식입니다
아닌가요?
1,진동이 급격하게 줄어든다
2,소음이 급격하게 줄어든다
3,디젤,가솔린,LPG차량에서는 매연과 배출가스가 (이) 급격하게 줄어든다
특히 투산디젤R엔진에서는 핸들의 진동을 느끼는 고객인데 HHO브라운가스
시공후 핸들의 진동이 거의 없다고 하는군요
HHO브라운 가스 작업은 연소실과 이후 관련 부품에 재생의 원리가 첨가되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위는 투산 흡기 매니폴드내 더덕더덕 붙어있는 탄소 덩어리를 보이는군요
이것을 그냥 제거할수는 없을까요? 물론 흡기 세척액으로는 가능하겠지요
흡기세정시 수성액을 사용해도 많은 연기가 다발생되고 유성 약품사용시 매케하고
눈따가운 배출가스로 인해 주변 인접인가에 안좋은 이미지를 연출하게 되고---
위의 두장의 이미지는 약품으로 그러니까 수성액과 유성액을 혼용하여 흡기
매니폴드를 세척한후 동일한 위치에서 이미지를 잡아봅니다
세척전과 후의 차이는 당연하게도 말끔 하군요
위는 투산R엔진의 흡기 부스터센서인데 ---
위처럼 주행거리는 4만7천--- 정말 자~알만든 차량입니다
흡기매니폴드가 강화PVC로 나오면서 자동차 엔지니어들이 정말 할일이 많아 졌군요
고객의 안전을 위해 연비를 위해 부지런해야 하는군요
위는 동일차량에 HHO브라운가스로 시공20분후 탈거해본 사진이며
조금은 나은듯합니다
위는 가솔린차량의 점화플러그인데 ---
위는 동일한 실린더에서 HHO브라운가스 시공 30분에서 탈거한 프러그인데
조금은 세척된듯합니다
그러면 타임을 길게 잡으면 될것 같을까요?
위는 카렌스 실린더 내부에서 피스톤 상부를 이미지화 한것으로 HHO브라운가스
시공40분에 무엇인가 단단한 탄소 덩어리가 떨어지려 하는 상태로 보이는데
다들 알고 계시지만 브러시 그라인더로 긇어도 잘 닦이지 않는 부분인데
좀 시간을 길게 주어야 할것 같습니다
위는 투산 VGT차량으로 터보자체의 세척력을 확인해 봅니다
탄소덩어리가 조금은 닦이는듯 합니다
비비엔 월드 에이치투오 카본 크리닝 머신 문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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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HO Carbon Cleaning Mach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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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 봉준 회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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