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소R - HHO시공

평택 최성은 2016. 2. 12. 2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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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에는 소R차량이 연비가 조금 안좋다고 하는 차량으로

자동변속기 스위치 교체후 연비가 헐떡거린답니다

오!서울에서 찾아와 주셨는데 ---낚시터좀 알아볼겸 겸사겸사!!!

 

HHO-GAS시공하면 연비가 좋을거라고 하며 테스트 해 봅니다

 

 



 

 

동영상을 보면 외국의 사례인데 DPF의 내부 열이 최종적으로 약 950℃

정도 올리면 탄소는 DPF내부의 세라믹에서 이탈되 배출될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런데 950℃를 무슨 재주로 올릴것인지 여러분의 덧글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예:머플러에 제트유류를 주입한다던지--- 주입가능한!!!

 

 

 

 

 

부가기능에서 진입하는건 모두들 알고 계실거지만---

 

이상하게도 소R의 DPF+차량에서 겨우 2.35g의 퇴적량이 있을뿐인데

재생을 시작하고 있는데도 크게 떨어 지는 부분이 다른 동일 차량에 비해

부족함을 느끼게 되는군요

좀 더디다,느리다라는 표현이 맞을것 같아유!

 

 

 

 

 

한참을 (약30분) 동안 강제구동을 실행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전단온도가

내려가지 않고 엔진 회전수가 1999rpm으로 지속되어 전화면으로 돌아갔다가

재진입한 그림인데 DPF 강제구동후 강제로 정지를 클릭해야만 정지모드로

진입되는군요 거~어~참!

다른 차량은 정지 메뉴를 클릭하면 엔진회전수가 바로 낙하되던디---

 

 

 

 

 

 

 

 



 

 

이부분에서 DPF강제 구동시 HHO-GAS 시공을 동시에 하여 퇴적량이

상당히 빠르게 줄어든것인지는 정확하게 알수는 없었으며 ---

다만 HHO시공시 극대화될 효과를 노리는 중입니다

 

DOC를 지난 탄매를 DPF에서 HHO가스와 반응하여 탄매를 배출하려한

의도가 정확한지 알수는 없으나 머플러 끝단부에서 배출되는 냄새는

구리구리하며 (구리구리한 냄새는 HHO시공을 안할때는 전혀 시공시처럼 발생안함)

무언가 세척되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서울에 도착후 전화가 옵니다

무언지는 모르지만 자동차가  시공후 주행이 매우 부드럽고 엔진소음이 무척

줄어 쾌속 주행으로 입성 하였다고 하는군요 고맙다고 하는군요

"제가 매우 감사드리지요 찿아주셨으니"---

 

HHO시공후 엔진오일 교체,항균필터교체 하였으니 당연하게도

부드럽겠지만 ---!!!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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