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SM5점화불량과HHO시공

평택 최성은 2016. 2. 13. 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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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토요일 굵직한 빗줄기가 하염없이 내리는듯 하다 그치기를

반복하는 어두운 밤입니다,

 

오늘 하루 정비소내의 바닥이 습기가 하도 많아 에어컨을 켜고 싶은 마음이

정도이니 엔지니어 여러분 안전 작업에 정말 유의 하셔야 합니다

 

 

 

 

 

엔진이 거릉거릉 합니다 스톨해보니 거의 인젝터 아니면 점화불량---

그런데 가솔린 냄새가 크게 안나니 점화측으로 의심되어 고장코드 확인하니

3번 실린더 실화 감지라고 보여주네유!

 

 

 

 

 


 

점화플러그 확인하니 정말 청결한데 3번 실린더만 점화플러그가 약간 젖어있어

부품의뢰하니 에궁! 평택에는 없어라!!!

천안에 확인하니 다행히도 있어 고객님에게 내차를 드리고 구입해 오세욤 하니

참고로 고객님께 "30세 이상은 아무나 운전할수있게 보험들어 있습니다"

휭~~~하니 당겨 오십니다 

 

 

 

 

 

1,2,4번 점화코일은 모두  약2㏁ 인데 ---

 

 

 

 

3번 점화코일만 약 280㏀ 이니 당연하게  이눔만 사망에 이른듯 한데

잘알고 계시듯이 점화코일을 4개 모두 교체해야 점화불량의 재발을 막고

정비사의 정비력도 인정 받아야 할것 같아 모두 교체를 권했습니다

 

가끔은 고객님들께서 "어디서 어떻게 수리했는데 또 그러더라"

이말씀 정말 안좋습니다 만일 1개만 해달라고 하였다면 모두 제자리에

원위치하고 타정비샾으로 유도 합니다 지는유!!! 안하면 그런소리 안들으니까

 

 

 

 

 

 


 

모두 작업하고 엔진음과 진동을 줄이면 더욱 좋을것 같다고 HHO시공을

권해보니 고객님 "그럼 한번 해보죠"

 

 

 

 

HHO시공시 전후 데이터를 필히 확인해 봅니다

이산화 탄소의 성질은 지구의 에너지 평형을 깨트려서  지구온난화의 원인으로

작용하는데 이산화탄소를 포함한 물질을 검사해 봅니다 하고  데이터상 좋으니

고객님의 차량은 매우 정상입니다 하며 데이터를 보여 드립니다

 

 

 

 

 

 

 

 

 

 

 

 

HHO시공후 데이터인데 차량상태가 워낙 좋아 시공후 데이터 역시 매우 만족 합니다

 

CO2의 13%대는 수송용에서는 어쩔수 없는 데이터 인가 봅니다

 

 

 

 

시공전 서비스 데이터로 산소센서는 앞이나 뒤에것 모두 크게 벗어나는 데이터는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시공중 데이터로 리어측 산소센서의 출력값이 약 700mV

HHO를 측정하는건 아닐거고 엔진 회전수가 높아져서 그런건지도---

 

 

 

 

 

아이들링 상태에서 시공전과 시공후의 데이터는 분명 차이가 나는군요

컨버터의 성능이 향상된듯하고 리어산소센서가 부활을 한듯 합니다

 

 

 

 

 

엔진소음은 평균 73.2 Decibel

모든 작업 마무리후 배터리 위에서 엔진룸 커버와 냉각팬 사이에서 측정시

데이터 값이며 절대값은 아님을 알리는 바입니다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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