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예쁜 아주머니께서 XG그랜저를 견입고 하는군요
아무리 엔진키를 돌려보아도 스타트모터가 작동이 안되 리프팅해 봅니다
여성 둘이밀고 나는 타고 ㅋㅋㅋ
그런데 차가 4주리프트에 올라가질 않네요 내려서 창문으로 핸들잡고 밀으니
올라가네? 역시 남자는 허리허리~~~
요사이 주행거리 정말 만만하지 않은 차량이 자주 입고하는군요
8만 이상 주행거리 차량 입고 대환영!!!
누군가 스타트 모터를 교체 한듯한데 ST단자를 좀 헐렁하게---
아무튼 빠져 있잖유!!!
이걸 뭐라고 말할수도 읍고 삽입만 잘했으면 모터에게 정말 좋은디---
시동을 걸고 엔진 소음을 측정해보니 조용한 수준인 71.8DB
뭐 별루 할게 없는데 배기가스나 측정해 보쥬? 그러라네요!
LPG전용 기화기 방식 차량인데 흠 이정도면 까이껏 어느정도 조정이 가능하겠다
싶어 HHO시공을 권장합니다
"HHO 가스 시공을 하면 연소실 탄소를 제거 하여 이차가 비행기가 되는데
해보시겠어요" 하라네요!!!
다연히 엔진회전수를 2천 이하로 고정하고 ---
시공중에 데이터 그래프가 이리저리 왔다갔다를 하고
죽었다가 살아나고 살다가 죽고 에궁 기화기 방식은 조정두 잘안되네---
HHO시공중에는 이상하게 녹스의 과다 배출이 되더군요
아무튼 오전에는 이일을 하고 있는데 이게 쉽지만은 않더군요
데이터 건져야지!
배출가스 측정해야지!
HHO-GAS시공해야지!
소음 측정해야지!
랜턴으로 이곳 저곳을 봐야지!
뭘 한가지 해도 고객의 관심을 끄는 작업과 안전 작업을 해야 할것으로 생각합니다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 010-8514-2102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닝LPI엔진튠업 (0) | 2016.04.09 |
---|---|
부러진 인젝터 택배로 옵니다 (0) | 2016.04.08 |
VGT-CM산타페 터보작동에 관련하여--- (0) | 2016.04.06 |
VGT-EGR흐름량부족으로 고장시--- (0) | 2016.04.05 |
C31실린더헤드 교체 (0) | 2016.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