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클릭과 다이너스 를 시공해 봅니다
늘 하는 작업이라 클릭은 리프트에 입고시 탄화수소 냄새가 별루 나지않아
배출가스가 정상이겠구나 합니다
한편 다이너스는 입고시 부터 탄화수소 냄새가 코를 맵게해 배출가스가 엉망이구나
하는 생각입니다
고장코드가 기록되 있어 우선 고장항목을 삭제해 본후 데이터를 추출하려고
배출가스를 측정해 봅니다
HHO시공전 데이터인데 정말 데이터상 아무런 문제가 아니라 정말 너무 좋은
배출가스가 보여지고 있어 장비의 의심이 될 지경입니다
시공전인데도 72.9DB를 보여 뭘 해두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라 싱겁게 넘어갑니다
역시 산소센서 반응도 아름답기에 맥빠지는 현황으로 재미없다라는
자체입니다
HHO시공후 서비스 데이터상 이상이 없고 DB만 약간 낮아진 정도라
배출가스는 아예 미측정해 봅니다 해보아 의미없다는 생각에---
클릭과 마찬가지로 고장코드 삭제한후
다이너스인데 이정도 주행거리상 탄소시공 효과는 분명할것으로 생각합니다
이유는 차량이 리프트에 입고하는 순간 탄화수소 냄새가 코끝을 자극하여서---
다이너스 시공전으로 데이터상 큰 문제는 없어 보이는데 냄새가---
적색의 그림은 모두 잘못된 수치 탄화수소는 자그마치 313PPM 오매여 완전---
베스트카 본인이 차량이 엄망이라는 표현을 합니다
HHO시공을 하는데 당연하게 엔진 회전수도 올려야 긋쥬?
탄소를 적게하고 이러는데 우리 대한민국에서는 표창장이 개인에게 모두
돌아오겠쥬?
배출가스 측정후 데이터 조심 했는데 애구 데이터 오데로 갔노
졸면서 데이터를 정리하다 날아갔는데 찾을길이 없군요
암튼 다이너스 ---
HC 15 PPM
CO 0.5 % 정도
CO2 13.2 % 정도
NOX 0 PPM
O2 0 %
정말 완전 연소되는 데이터에 동참한 베스트카 대표님 놀랍다는 표현입니다
베스트카 본인의 차량을 본인이 시공하는 과정을 숙독 하면서 발췌한
데이터인데 동행한 한분의 엔진니어 역시 놀라움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밤11시 이제 오늘의 두끼째 음식을 먹으로 이동합니다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 010-8514-2102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본 크리닝 머신 시연회 (0) | 2016.04.24 |
---|---|
SM5뉴 실린더헤드가스켓누수로 작업발주후 HHO시공기 (0) | 2016.04.20 |
그랜드 스타렉스 가속불량과 터보 이음 (0) | 2016.04.18 |
스포티지DPF원복 (0) | 2016.04.17 |
포터2 동와셔기밀불량 HHO-GAS시공 (0) | 2016.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