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인젝터 렉스턴 구형 코딩작업은---

평택 최성은 2016. 8. 30. 2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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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제는 좀 시원해서 시동걸린 엔진 만지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군요

이차량은 전문 사업소에서 8월중순초 수리후 엔진시동꺼짐으로 입고한 것인데---

진단기로 검사해보니  고장진단이 되었는데 엔진을 가동하고 냅다

급가속을 해보니 얼래? 시동이 푸르륵!!! 꺼지는데 재시동시 어려움이 있고

위처럼 하단 고장 코드가 발견되는데 이거 뭐~~~ 어디를 봐야 할련지---

 

 

 

 

 

 

 

 어느 정비업체에서 정말 정확한 비용계산을 하여 청구된 내역서인데 인젝터는 왜?

1개를 교체 하였을까요! 동와셔 .인젝터.클램프볼트.크랭크각센서.캠각센서를 교체

하였음에도 호전이 안되어 입고한 차량인데 ---

 

요즘은 주행중  수리했던 차량이 시동이 꺼진경우 고객의 답변은

"시동꺼져서 죽을뻔 했다 " 입니다

즉 관련 작업을 철저하게 수리해야 한다는 이야기 지요

 

 

 

 

 

 

 

 

 

 

 

늘 하던일처럼 누가 뭐라해도 배출되는 매연을 측정해 보니 할때마다 50%대---

흡기와 인젝터를 교체하면 잡힐것 같다는 생각에 여기저기 인젝터 신품을 구해

봅니다 젠장 !!!요즘 구형이라 인젝터가 구하기 어렵군요

 

 

 

 

 

 

 

 

 

 

 

흡기세척과 더블어 엔진가동후 HHO시공은 필수로 작업하며 특히 흡기세척후

HHO시공이 안되 있으면 냄새와 흑연이 줄어들지 않는다는 생각입니다

 

 

 

 

 

 

 

인젝터 탈거는 요래요래 하면 정말 쉬운데 ---

 

 

 

 

 

 

 

 

 

인젝터를 모두 탈거하고 신품 인젝터를 삽입하기전 동와셔 뒤집어 삽입한것 부터

보고  신품 인젝터는 삽입전 코딩 번호를 잘 적어 놓고 삽입해야 편합니다

 

 

 

 

 

 

 

오! 인젝터 코딩하려는데 코딩할수 있는 항목이 읍당!!!

젠장--- 할수없이 전용 스캐너에 의존해 코딩을 해야 한다 C21에서의 인젝터 코딩은

구형 차량에서 HI-DS장비로는 할수가 읍다 !!!

 

 

 

 

 

 

 

 

신품 인젝터 교체후 배출되는 매연을 측정 해보니 맘에 듭니다

고객은 차량을 찿아갈때 기쁨의 미소를 나에게 보여 줄것으로 기대 합니다

 

 

 

 

 

 

수찰레의 급 가속을 해본 결과 만족되 시운전을 해보고 결과를 보고드립니다

 

 

 

 

 

엔진룸을 청결하게 먼지 하나도 안묻게 작업하고 마무리를 져 봅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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