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엑티언 차량의 유로3 엔진이며 가속시 매연이 많이 발생한다고 하여
입고 되었는데 ---
시동후 급가속을 해보니 매연이 100% 발생하는군요 우선 차량소유주께
무엇을 수리하였냐고 문진해 보니 이곳 저곳에서 인젝터.예열플러그 등을 수리
하였으며 매연 때문에 주행이 어렵다고 하여 수리 하기로 승인을 받습니다
파이프를 교체하며 흡기측을 세척하고
부스터 압력센서를 탈거해 세척하고 연료필터를 교체합니다
위 데이터는 흡기측을 세척하고 확인한 매연 배출량인데 1회시 30.8%
2회 3회로 이어질수록 점점 매연 배출량이 증가되 인젝터를 교체하기로 설명후 승인을
받습니다
누구나 하는 인젝터 탈거후 홀내부를 청결하게 합니다
누군가 만져놓은 인젝터 작업은 손으로 탈거가 되어 작업의 난이도는 정말 낮은
레벨---
인젝터 동와셔를 보니 원형이 편심되어 찌끄러진 형상처럼 되어 있으니 인젝터 탈거는
정말 잘한것 같습니다
인젝터를 교체한후 매연은 정상수치로 매우 양호한 값으로 돌아와 작업의 쾌감을
전달받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검사장에 입고하여 검사중에 악셀 관련 고장이 검출되어
황당 하기도 합니다
흡기청소하고 그렇게 많은 가속시험을 해도 고장코드가 없었던 것이 검사하때
발생하다니---
악셀페달을 밟지 않아도 악셀 포지션 값은 흐믈흐믈 올라 갑니다
날씨가 더우니 별일이 발생하는군요
악셀페달을 신품으로 교체한 데이터 인데 이제야 말을 잘듣는군요
엔진룸 청결하게 세척하고 고객에게 컴으로 보여 드리니 매우 만족한
모습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매연에 관한 작업을 보여 드렸습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DPF렉스턴 재생하기 (0) | 2016.08.30 |
---|---|
인젝터 렉스턴 구형 코딩작업은--- (0) | 2016.08.30 |
엑티언 매연으로 검사 불합격 (0) | 2016.08.06 |
소렌토 R 모듬작업 (0) | 2016.06.27 |
렉스턴 2.7 CDPF 원복하기 (0) | 2016.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