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늘 좋은일이 가득해야 하는디 오늘도 DPF가 많이 막혀 있는 차량이
입고하는데 몇차례 수냉식으로 작업후 동일해 물어물어 찾아왔다고 한다
고장 항목을 확인하면 재생을 하다하다를 반복하다 도저히재생할수 있는 한계를
벗어난 그래서 초과로 이상이 있다고 한다
정말 우리 나라말 증말 어렵다
본인은 주로 데이터를 보기 전에 압력은 mbar단위로 설정한다
이유는 보기에도 좋으며 분석하기 더욱 좋기 때문이다 그래프로 보는건 더욱
분석이 편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어느누가 그러는데 데이터 분석은 밀리바이고 강제재생 데이터는 키로파스칼이냐고
정말 몰르고 물어보는것인지 아니면 뭘 정말 몰라 그런건지 알수는 없지만
데이터의 분석을 위해 쪼개 보는 단위는 내가 맘대로 측정 단위를 조작 할수는
있지만 강제재생 작동시 단위는 프로그래머가 만들어 놓은 상태로 작동 되기에
임의의 단위조작이 안된다
이렇게 불로 구어도 안되는 경우에는 문제가 다른곳에도 있다
크랙이 있거나 DPF 속이 하도 얻어맞아 멍이 들어 있거나 멍에의한 백화가 상당량
포집되 막힌경우 등 등 여러 부분이 이상이 있을경우도 있다
데이터를 보면 강제재생시 "영의 그램"이 보여지는걸 알수가 있다
또한 단위는 조작할수 없는 프로그래밍 그대로를 보여 주고 있다
작업의 완성은 무부하 급가속시 차압 발생량이 "영"으로 나오는게 맞다
누군가 그러는데 온도센서를 보고 잘잘못을 본다는것은 잘못본 것이다
누적값과 차압 발생량은 거의 영으로 보이는게 가장 적절한 수리후 데이터라고
생각한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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