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에는 정말 예민한 운전자 분이 에쿠스를 견인해 보내 주십니다
차종:에쿠스 13년식 5.0 V8
현상:저온의 시동후 약간의 떨림이 있다구 하는데 이상이 없슴
주행거리: 26만
파일 첨부에쿠스5.0-1.pddata
파일 첨부에쿠스5.0 역전압.psdata
대표사진 삭제
1
승용차에 걸맞는 작업공구에 절대 기스를 맹글면 안된다는 생각에서 ---
물론 티코에도 적용되는 생각입니다만! 늘 페인트 기스를 발생 시키지 않고 다시 또 사용할수있고 !
대표사진 삭제
2
매우 정상으로 작동 (요즘날씨에) 크게 변할것 같지 않은 데이터 햐~아 기통수가 증말 만으니 소형차량
작업 두배군요
대표사진 삭제
3
산소센서 증말 그지 같군여 이러면 안좋은디 생각하며 배출가스를 확인해 봐야긋지유?
대표사진 삭제
4
생각보담 역시 탄화수소는 많이량이 나오는군여 P-E (헛웃음) 그래도 국내차량 최고의 승용차인디---
허긴 주행거리가 많은 관계로 봐줘야 쓰것네유!
대표사진 삭제
5
이정도 주행거리 에 이정도믄 정말 고급 차량이라 그런지 깨딱두 안하는군여 배터리 테스터 역시 무지 양호
흠! 뭘 봐야 하낭!
대표사진 삭제
6
뭔기 좀 부족한 흠 뭐라 말루 표현할수두 (아는게 읍슴) 읍구!!! 접지두 해줘야긋구 흐흠!
뭔가 만이 잘 해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퍼뜩!!!
대표사진 삭제
7
대표사진 삭제
8
이사진을 자세히 보시는 분들은 증말 남의 글을 잘 보신다는 생각을 합니다 GDI차량에서는 연료압이 높아
인젝터 분사홀 주변은 늘 청결하지만 미연소된 (누적) 현상의 그 증거는 늘 남아 보이는 것 그대로 주변은
탄매에 그득한 찌꺼기를 쌓이게 하고 그찌꺼기는 가솔린이 무화 상태로 분사후 촉촉히 젖어 미연소를
재유발 한다는 이론을 기반으로 작업을 분명 하긴 해야하는디 너무 덩치가 크당! 난작구---
차량소유주께서 직접 흡기 실 모두 교체 연료인젝터 8개 교체, 관련 부품 웬만한건 교체 하셨다는데
전문 정비사 와 비교해두 잘하시는분 같던데 ---
나중에 엔진을 통체로 신품 교체하신다고 출고하겠다 하시는군여
역시 에쿠스 5.0 V8 타시는분여유
결국은 점검비만 받기루 하구 차량을 견인 주거지로 탁송을 하기로 합니다(탁송은 차주가 직접 견인주문)
근디 견인차가 견인을 하고 주행하다 동네를 벗어나지 못하구 애궁 옆구리를 박았넹?
으째스까! 하이고! 이걸으째! 고객에게 전화하니 속이 상할듯 하구만 웃고는 기냥 견인해 달란다
흐흠! 역시 국산차 완전 대형을 몰고댕길 자격이 있으신겨 !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밍체인작업 (0) | 2021.05.20 |
---|---|
터보신차의 오일압력 (0) | 2021.05.14 |
요소수 차량의 배터리 방전시 (0) | 2021.05.12 |
보링한 차량을 점검정비 (0) | 2021.05.07 |
토스카 검불 (0) | 2021.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