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파워 핸들 유압 작동시 조향핸들은 가벼워야 하고 주행시 묵직하게 조향이 될려면 여러가지 센싱 역활이
담당을 잘해야 하것지유?
기냥 단순한 유압핸들 작동시 만일 핸들이 무겁다고 한다면 적을 알고 (원인)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라고
했든가? 아무튼 !
고정밀 MODEL NAME PSHJ-10KGIG 센서를 사용해 측정된 데이터를 게시해 봅니다
고정밀 MODEL NAME PSHJ-10KGIG 센서를 사용해 측정된 데이터를 게시해 봅니다
대기온도 20℃에서 엔진 시동후 터보챠저 오일압력은 급상승하는데 1초안에 오일압력이 형성되어야 하며
이후 아이들에서 엔진 냉각수 온도가 상승하면서 오일 압력은 약간 낮아지는게 보통이며 이후 정상적인 압력을
보여져야 하는게 보통이다
확대본인데 규칙성이 보이는 압력이며 그림이 이쁘게? 보이는군여!
아이들에서 지속적인 오일압력이 위 그림처럼 보여지는데 커서와커서 사이의 평균 압력이 3.218㎏f/㎠ 의
오일 압력이 지속되는바 오르내림의 변화는 오일 스트레이너를 통과한 오일이 오일펌프를 지나면서
엔진구동시
회전하는 관계와 오일펌프 내부 기어와의 치합과 수량과의 관계인듯한데 신조차량이므로 기준을 보면 될것
같은디 특히 터보관련 작업후 오일 압력측정하면 관련 추정을 어느정도 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728x90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i3-소음 (0) | 2021.05.31 |
---|---|
타이밍체인작업 (0) | 2021.05.20 |
에쿠스 V8점검비만 발생 (0) | 2021.05.12 |
요소수 차량의 배터리 방전시 (0) | 2021.05.12 |
보링한 차량을 점검정비 (0) | 2021.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