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되지게 작업 지연된 사례를 게시해 봅니다
커넥터 부분 그것도 하단에서 고압시 미세하게 누설되어 모이고 모여서 로커커버 홀에 가득 차고
그것두 모자라 넘어서 흘러 내리는 인젝터는 일하다일하다 첨 봅니다
시동시간지연
시동시간은 3초의 긴시간동안 시동이 엿차 걸렸으나 시동끄고 5분후 재시동 역시 3초나 걸리는 차량이
입고합니다
탈거전
쿨러신품교체
인젝터
동와셔파손
동와셔 파손으로 인한 고장은 여러가지 부품에 피로감을 확대해 줍니다
IMV파형
인젝터홀
냉각수
냉각수는 10년에20만 키로미터 짜리로 말끔하게 교체하고 에어는 히터호스측에서 만족하게 빼줍니다
리턴호스에서?
엔진시동후 리턴호스에서 연료가 새는줄 알고 리턴호스 교체후 엔진 가동해보니 에궁 역시 동일하게
연료가 고이는 군여
인젝터 부분 로커커버홀에 연료가 가득하게 차올라 혹시하는 느낌에 기냥 리턴 호스를 교체해 보았는데
에궁 꽝이여유!
모지?모지를 반복하다 인젝터 리필드 전문가 여러분께 문진해보니 인젝터 교체해야한다구!
미치긋네여!
연료누설
젠장할
재시동시간
모든 작업후
시동성 정말 좋은 0.5초 시동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차량소유주에게 문진하니
시동이 좀 늦게 걸렸다고---
남들은 인젝터 잘빼고 잘 장착되어 바로 출고 가능한 경우가 다반사인데 나는 왜 이런 고장이 접해 질까?
운이 안좋아서?
커넥터 연결되는 압력 밸브 부분 PVC 바로 하단에서 엔진 시동후 한참만에 연료가 누설된다면?
그런일이 나에게 일어났고 정말 이해가 부족한 상황은 단지슬라이딩 해머로 톡톡 쳐서 인젝터 탈거를 혔는디
왜?왜?
모든 인젝터 초음파 청소후 동와셔 교체하고 정말 알맞은 토크량으로 조임을 주고 혔는디 왜?왜?
4개의 인젝터 삽입부 로커커버 홈에 가득하게 경유가 차고 하~~~
인젝터는 교체를 합니다 그것두 4개모조리 ~~~누유되니 !!! 왜? 4개모두???
인젝터 탈거후 재조립한 방법외는 읍는디 ~~~넘쳐 미션측으로 흐르는것일까 증말 미쳐부러!!!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2580-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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