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D-ENGINE
뭐 별개 있겠어 하며 예열플러그 전원선에 클램프 메타를 걸어보라고 전합는데 얼래?
시동이 이래,저래,요래,조래 해도 안된다고 ---
야그를 들어보니 시동이 안되어 CKP / CMP 교체했구 하두 시동이 안되길래 연료 필터 교체
그래도 시동이 안되니 어쩜 좋냐구 혹시 올수 있냐구 하아!
정신없어서 가기 증말 싫은디(속으로)
그래도 어쩜니까 오죽하면 나란 사람 불러주는이 있으니 가 봅니다
"키온혀봐 엥? 영 암페언디?" 예열 안본겨 하니 배터리 전원을 줘보니 찌직 하여 전선은
안끊어졌다나 허허허~~~
예열부터 보고 시동해보셈 하구 옵니다 (플러그 교체해 보라구)
한참후 전화가 옵니다
예열플러그 부러지면 어쩌구 저쩌구 이래 ,조래, 견인을 하기로 하고 차주가 견이해 갈꺼라구
하아~ 바쁜디 ...
차량이 입고합니다 차량 소유주는 1시간 전에 도착하시구
크랭킹 전압
글로우 플러그 교체후 시동을 걸어보니 한방에 시동 흠 ...
됬구만 하고 다른일을 하려는데 시동을 끈다 차주가--- 왜그러지
그냥 나란 인간을 못믿은겨!
차량 소유주는 늘 댕기던 카센타 정비사가 최고인겨
근데 크랭킹만 되고 시동이 안된다 크~~~
역시 댕기던 카센타 정비사가 최고인겨 거봐 알걸리잔여!!!
아무리 크랭킹을 수차례해봐두 정말 시동이 안된다 거참
얼름 전화해보니 시동이 안되어 CKP, CMP, FUEL FILTER 교체했구 시동이 안되어 보낸거라구...
차량 소유주에게 이차저차 이래조래저래 하여 인젝터 탈거해야 한다구 말하고 크랭킹시
블로바이가 매우 과하게 발생하니 (허옇게 배출되는중)
인젝터를 탈거해야 한다니 잘 해달라 하신다
1번 인젝터 탈거하니 동와셔 넓이만 크게되고 터진 흔적 없슴
2번 인젝터 동일함
3번 인젝터 동일
우쒸 분명히 기밀이 안되는건디 속으로 꼽씹으며
4번 인젝터 탈거 할려는데 에궁 꼼짝두 안한다 헌데 차량소유주가 옆에서 카본 껴서 안나오는것 같다구
모지>???
아는겨?
얼름 답하기를 맞아요 이놈이 터져서 그런거 같은데 같이좀 빼주시쥬?하니 장갑을 착용하고 드라이버를
들이대며 한참을 씨름끝에 4번 인젝터가 나와준다 ㅋ---
좌로부터 4,3,2,1
세척후 그리이스도포 동와셔
동와셔 교체후
IC
크랭킹에 블로바이는 잡혔는데 역시 시동이 안된다 우쒸 바쁜데...
모지?
왜 안걸려!!!
어쩌다 한번 부릉하다가 꺼진다 이현상이 자주 발생되는데 이때
에전 생각이 난다 CMP...
쇼윈더우 속에 넣어둔 CMP 꺼내어 품번 보니 동일해 교체하고는 시동이 일방에 팡팡---
CMP를 교체하긴 했것지? 근데 요게 불량이 발생될줄이야
으휴 C껍했네
평택 최성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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