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가끔은 모닝에서 아무리 크랭킹을 잘해도 잘돌아도 무진장 해봐도
시동이 안터지는 경우가 있습쥬!
오늘은 이러한모닝이 입고되어 파혜쳐 봅니다
여리여리한 여성분인데 시동이 안되어 보험 시동을 걸어 왔다고 하면서
뭐 어디를 청소해야 한다고 했으나 배터리두 어떻구 등등 했다고 합니다
흠 ! 요즘 견인기사님들도 차량 점검후 어디를 봐주어야 하는지를
말하나 봅니다
그러나 책임지질 않는 답변으로 판단하구---
암튼 점검을 해 보는데 에구 장주를 확인하니 3년만에 입고했으니
알뜰살뜰하고 정확하게 진단 수리해야 겠군여
우선 배터리 방전은 정상인상태,
프러그
점화플러그 확인하니 이러한 현상으로 코일까지 교체된 상태
플러그는 조이다 말았는지 매우 쉽게 풀렸고 플러그의 전극 주변이 오염되었다
근데유!
혼합기 좋고 나쁘고를 어찌 판단해야 하쥬?
코를 머플러 끝단에 대고 킁킁혀야하나?
아무래도 냄새,육안검사,를 동시에 보는것도 당연한거지만 ---
실린더
하아! 실린더 한쪽벽이 무너졌다
근데 이정도에도 소리가 안나면 우찌하라고---
정말 맘에 안든다
피스톤상부
내시경으로 들여다보니 미연소된 슬러지 과다와 아직도 촉촉한 피스톤 상단,
역시 미연소된 경우여,
3기통인디 왜 피스톤 4개인가 이건 짝수를 맞추느라 그런거유!
그럼 피스톤에 검게 된건 모두 미연소?
원칙은 희뿌였게 깨끗하게 탓어야 하는건 맞아유!
ETC 교체전 가속
아~~~
근디 불량 파형이 보여지질 않는다
허기 지속적이면 누구나 금세 잡았겠지만
플리교체후
항상 작업하다보면 엉뚱한 소음이 발생할수 있다
고객은 입고전에는 그러지 않았는데 하는 눈치를 보낼수 있다
아예 발전기 탈착후 플리 교체하여 소음을 없애면 오 거기 정말 잘혀라는 말
일상적으로 하고 다닐 분들이다 뭘 잘할까?
고뢰서 한방에 작업을 마친뒤 시동걸어보더니
차량고객님 정말 좋아하신다
평택최성은 이오팔영이일공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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