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노이즈가 컴으로 들어가면

평택 최성은 2024. 1. 21. 18:34
728x90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우리들의 몸

제때 잘 묵고 제때 잘 움직여야 관절마다 굳지 않아 움직임 편해 집니다

 

항상 뭔가를 생각하게 되어야 빛이 난다는 판단을 합니다 발광 ㅋㅋㅋ

요즘 8채널을 어마무시하게 생각하다가 생각난 요즘 차량의 다채널 센서 점검측정---

 

왜 ! 6CH 스코프는 읍는겨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최소 6CH 장비가 있다면 한방에 갑니다

근데 누가 8CH PICO SCOPE 공짜로 줄까요? 당근 비용 벌어 구매해야 긋지용

 

 

 

 

 

대표사진 삭제

채널 측정단자

파일 첨부US4 L 3.5 LPI LAMBDA III-1.psdata
대표사진 삭제

L측 측정

대표사진 삭제

R-측

파일 첨부US4 L 3.5 LPI LAMBDA III-2.psdata
대표사진 삭제

R-측 측정

 

대표사진 삭제

6채널 조합

대표사진 삭제

8CH

4CH 를 6CH로 합성해보니 정밀도에서 더이상 원칙에 근접하지 못하는군요

흐흠 8채널 ---

구매해야허나? 이것참 야단났네 ~

 

 

 

 

 

대표사진 삭제

정상

대표사진 삭제

하강에지 노이즈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CKP돌기는 60개중 롱투스2개를 제외하여 엔진 1회전에 58의 하강 에지가 발생하는데

IG-NO1의 주기에 맞추어 보면 720˚에서 117개가 보이면 ECM은 이걸 읽을까 안읽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된다

 

L 3.5 LPI LAMBDA III 엔진은 많은 차량에

장착되어 있는데

수많은 차량중에 어느 특정 차량만 부조를 하거나

고장개소가 발생된다면 동일 엔진장착 차량에서

만일 그런다면 사연이 많아 질거란 판단이며

노이즈가 ECM에서 읽히게 된다면 정말 많은 사연을 만들어 낼 가능성이 크다는 판단이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이오팔영이일공이

 

728x90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닝ETC커넥터  (0) 2024.01.23
고장코드만 지운후 운행한 스포티지R  (0) 2024.01.22
자작한 커넥터사용 전류량 측정  (0) 2024.01.19
엔진교체후 엔진떨림  (0) 2024.01.18
KHAN저압EGR  (0) 2024.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