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짓달이 지나 점점 태양은 일찍 대지를 비춰주니
정말 고마운 광투과로 조금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군요
P2263은 터보/슈퍼차저 시스템 성능에 대한 진단 문제 DTC / DIAGNOSTIC TROUBLE CODE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으며 이 코드가 트리거되는
특정 원인을 진단하는 것은 정비사가 정확하게 판단해야한다
차종, 뉴스포티지 R / 14년 / 주행거리 5만
DIAGNOSTIC TROUBLE CODE
다이아그노스틱 트러블 코드중 과거라고 무조건 삭제하면 안된다
삭제하믄?
과거라는 고장개소를 무조건 지우는 주변 카센타
정말 많이들 그러더군요
생각에생각을 좀 해야 하는거 아녀유?
이 고장은 뭔가에 의해 관련 고장이 발생 했음을 의미한다는 판단인데
성남에서 평택오기전 기아전문정비소에서 고장경고등을 지웠다고 하는데 재 발생
왜?
고장코드만 지우고 주행하라 했는지 알수가 없다
터보챠저 탈거
잘 나오지 않넹
교품/신품
오일리터라인
터보에서 고착 슬러지 과다로 리턴오일 라인 내부에는 거의
막힘 현상이 발생된다
원인은 오일교체 미교환
엔진오일 정말 차량 소유주님들 잘 하고 자주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행거리 얼마 안탔다고 방치를 한건지 그래도
가까운 정비소에 들려 ENGINEER 의 점검 판단을 받아보았다면
이런일이 없을것인데 매우 안타깝다
만일 오일이 터보측으로 타고 배출되었다면
정말 생각두 하기 싫은 고장이라는 판단입니다
탈거후 점검완료
엔진오일 누적 피로에 의한 오일리턴 파이프에 슬러지 과다되어
엔진ON후 오일 부족으로 터보 슬리브 손상으로 터보 축 흔들리는 현상으로
터보날개 하우징과 접촉으로 소음발생
Automotive Master Mechanics Motors MR.CHOI 평택 최성은 이오팔공이일공이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V/EGR보고서 (0) | 2024.01.23 |
---|---|
모닝ETC커넥터 (0) | 2024.01.23 |
노이즈가 컴으로 들어가면 (0) | 2024.01.21 |
자작한 커넥터사용 전류량 측정 (0) | 2024.01.19 |
엔진교체후 엔진떨림 (0) | 2024.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