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아반테XD ㅗㅙRKTMTLRHD

평택 최성은 2016. 3. 7. 2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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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 하니 인체의 당분이 많이 소비 된다고 하는군요

사탕 두어개 드시고  안전 작업하시길 바랍니다

 

차종:아반테XD 오토

 

 

 

 

엔진오일 교체하려고 입고한 차량인데 우선 배출가스를 측정해 봅니다

2천Km 더 타시고 오일은 그때 교체하시라고 권해 드리며---

탄화수소가 0% 녹스가 0% 매우 좋은 데이터가 발생되지 않고 있고 이러한 상황에서

HHO시공시 커다란 만족을 얻기는 좀 어렵다고 보여진다

 

 

 

 

 

 

 

 

 

아반테XD에서 산소센서는 두개가 있는데 전방 센서는 지르코니아 방식으로

기계와 제어 작동에 이상이 없다면 그래프는 오르내림을 주기적으로 듀티 50%로

작동되어야 하는데  12만Km 주행 차량 치고는 매우 양호한 편이다

 

 

 

 

 

 

 

 

 

 

 

HHO시공을 하는초기에 센서2의 움직이는 그래프를 잡아 보았는데

시공초기에 바로 전압이 내려가는 특성이 발견되며 반대로 시공을 중단하면 즉시

센서2의 반응이 전압 상승으로 이어짐을 알수가 있다

 

 

 

 

 

 

 

 

 

탄화수소가 완전연소시 물이 된다고 하였으니 물은 당연히 배출되어야 할것이고

나와도 잘나온다 바닥에 흐를 정도이니--- 흠야 좋은거!

 

 

 

 

 

 

 

 

 

시공중 급가속을 해보는데 산소센서의 반응이 신속해 진것 같으며 거의 0.1V까지

내려오는것 같아 보기는 좋았으며---

 

 

 

 

 

 

 

 

 

HHO-GAS시공중 썰물 그래프가 거의 동일하게 일어나며 시공 종료시 센서2의

반응이 빨라지고 있었고 고객에게 시운전 해보시라고 하였더니 ---

 

잠시후 약10Km주행후 가속성능과 주행성능이 좀 좋아진것 같다고 하는군요

부드럽고 즐거운 드라이빙 하시길 바랍니다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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