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카이런 CDPF고장코드를 잘 확인 합니다

평택 최성은 2016. 5. 3. 2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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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날씨가 정말 변덕이군요 어제는 여름 오늘은 초겨울 내일은? 내일을 안다면

완전 쪽집게 무속인 인겨!

 

차종: 쌍용 카이런 C31 CDPF장착 AUTO

현상: 엔진오일 검침위치 두배 상승 오버검침

 

엔진오일을 교체 하려고 오신 카이런 고객님 요즘 몇달새에 정말 많이 수척해

지셨는데 알고보니 몇달전 암수술---그눔의 암덩어리 !

 

 

 

 

고객님이 말합니다

 CDPF를 이백하구두 육십만원 들여 교체하고 이고장 땜시 1년에2번씩 쌍용 사업소에 입고 했었는데 3분안에 다되어 출고해도 된다구 해서 댕겼는디 ---합니다

차량의 오일검침봉에 엔진오일 색갈이 기본검침선 보다 거의 70mm 높아져

엔진오일이 불어날 확률 의심 가는부품 확인하다 CDPF 강제구동으로 생각이 굳혀져

스캐너 연결해 보니 고장코드 짜~잔 입니다

 

 

 

 

 

 

내친김에 부스터 센서 확인하니 누가봐두 기겁 입니다

이참에 견적내고 작업하는데 데이터의 변화 무쌍을 한편 보시게 됩니다

 

 

 

 

 

 

흡기 정말 검뎅이가 난늘 싫어욤!

그래서 미탈거후 세척시간을 길게 잡는데 내부는 어떤질 몰러유!

스팀기에는 약품을 넣으면 고장 나드만유! 젠장 얼매나 과열이 되어 그 두꺼운 호스가

펑크가 나구---암튼 약품 인입 구간을 새로 구성해야 할거로 보입니다

 

 

 

 

 

 

EGR 쿨러 정말 대단하여이다 입니다 이차량은 주로 고속도로를 많이 주행하는

차량인데 CDPF 고장코드두 그렇구 EGR쿨러 막힘두 좀 그렇군요

 

 

 

 

 

 

모듬으로 작업하지만 늘 2회의 자동변속기 오일 교체가 가장 좋은듯 한데

돈이야 까이껏 없다면 한국은행에서 찍으면 되구!

 

 

 

 

 

 

ㅋㅋㅋ CDPF 매연 부하량이 자꾸만 늘어나는데 스팀약품 처리후 흡기내에 축적된

탄매가 청소가 되어 나가는 증거가 아닐까요?

까이껏 CDPF교체한지 1년하구 6개월 정도 지났으니 재생하면 잘될꺼구! 겁내지 않구 작업합니다

 

 

 

 

 

 

 

스캐너를 연결하구 주행중 CDPF 강제구동하니 정말 잘 빠지고 있답니다

마지막 CDPF매연 부하량 0.78% 이정도면 좋은 상태로 보여지고 ---

 

 

 

 

 

 

약 한시간 정도 시동걸린 상태의 CDPF매연부하량 1.57% 의 남은 탄매에 다시 청소할

필요는 없을것 같아 마지막 작업인 HHO시공---

 

 

 

 

 

 

 

 

 

 

HHO-GAS 머신이 있기에 마무리는 항상 이걸루 해 보는데 맹신은 금물입니다

만병 통치약 어디에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계적 이상부위에 HHO가 할일이

있을까요 오늘은 카이런과 하루를 보냈습니다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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