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좀 한가 하겠지 하며 HHO 머신을 청소하고 있는데
서쪽 의 쌍용 사업소 대표님 엑티언 인젝터 좀 빼달라고 하시는군요
엑티언의 2륜 차량 작업시 4주 리프트에서 삼각 지지대를 프로펠러 샤프트에 고정하고
미션센터 마운트의 너트를 탈거한뒤 미션측을 최대로 상승 시킨뒤 작업합니다
그쪽에서 아무리 돌리고 당기고 흔들려 보아도 이눔의 인젝터 빠지질 않고 있다고---
그래서 기능장카센타 근방이 거주지라고 들려 보았답니다
미션을 올렸다가 필히 내린 상태로 시동을 걸고 인젝터에 힘을 주어야 하는데
이게 아무래도 부러질것 같아 아무래도 차량을 놓고 가셔야 할것 같다고 하니
천천히 알아서 잘 빼달라 시네요 애구! 이말이 증말 무셔!
마음이 편하게 작업하니 노즐부 홀더 부분이 터져 나오는 군요 이정도만 된다면
나머지 작업은 누구나 아주 쉽게 할수도 있습니다
근데 왜 나는 꼭 2번이나 4번까지 끈겨 나오는 걸까? 일을 잘못하는겨!!!
누구나 알고 있듯이 볼트는 무조건 바꾸어 줘야 하는겨!
근데 볼트는 바꾸는데 볼브 삽입부는 탭가공을 왜 안하는지 몰러!
무조건 탭을 가공해서 청결하게 합니다
동와셔 시트부 역시 청결하게 세척을 하고 인젝터 삽입후 에어 빼기 작업을 하는데
이게 정말 중요합니다 누구나 오랜동안 에어빼기 작업을 해왔지만 꼭 급하게 작업
하면 작업 방법을 꼭 1가지씩 빼먹고 하다가 인젝터를 막힘이나 손상이 가게 하여
실수를 범하고는 항상 덜 하는말 "" 내가 인젝터를 어매나 만이 만졌는데
그러냐 절대 작업 하자는 아니다 인젝터가 불량이다라고""--- ㅠㅠ
누구나 실수를 할수 있지요 그러나 인정을 안하는게 문제라 봅니다
이상 인젝터 시동걸고 탈거기를 보고드립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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