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저~세상은 물러두 이세상엔 싸구 좋은건 읍다

평택 최성은 2021. 4. 5.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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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탄소를 줄이기 위한 엔진오일 첨가제를 이런것두 사용해 봅니다

 

지멕스

엔진이 매일 작동하든, 필요할 때만 작동하든, zMAX Micro-Lubricant®는 블로바이,

압축 손실, 과도한 오일 사용 및 높은 배출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탄소 축적에 대한 힘이다.

탄소는 내부 부품에

사포나 슬라이딩 도어 잼에 있는 파편 축적을 일으키는 것과 같다. 연소는 탄소와 다른 해로운

침전물이 엔진, 연료 시스템, 변속기에 쌓이게 한다.

이러한 탄소 침전물이 차량의 내부 부품에 정착하면 마찰과 마모가 손상되어

다음과 같은 원인이 될 수 있다.

 

블로바이 및 압축 손실

조기마모양

연료 마일리지 감소

과도한 오일 사용

배기 연기 및 높은 배기 가스 배출

이러한 종류의 유일한 제품인 zMAX Micro-Lubricant는 일반적인 첨가제가 아니다.

사실 zMAX는 전혀 첨가물이 아니다. 첨가제는 그들이 주입되는 액체를 변화시킬 뿐이다.

대신, zMAX는 기름, 연료 및 변속기 오일을 사용하여 금속 내부 부품에 침투하여 자체 등급인

"마이크로-루브리컨트"에 넣는다. zMAX는 탄소 축적을 분산하기 위해 금속으로 담그기

때문에 다음을 돕는다.

 

성능 향상

중요한 엔진 부품의 마모 감소

엔진 수명 연장

배출량 감소

구형 차량의 연비 개선

최신 차량의 연비 유지

 

■디젤 엔진에도 zMAX가 필요함

디젤 엔진은 압축비가 더 높다. 평균적으로 가솔린 엔진의 평균 비율은 8:1이다. 평균 디젤 엔진은

압축비가 20:1로 더 강력하고 매끄럽고 효율적인 엔진을 만든다. 그러나 엔진 노킹과 바람직하지

않은 연소 패턴, 그리고 출력 부족과 같은 연료 분사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디젤 연료는 가솔린보다 점성이 더 높다. 그을음 같은 오염물질이 연료 시스템을 관통해

엔진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이는 또한 인젝터, 디젤 펌프, 공기 필터 또는 EGR 밸브의 결함 또는 막힘으로 인해

검은 배기 연기를 유발할 수 있다.

zMAX는 유해 탄소 침전물을 분산시켜 엔진과 연료 시스템을 청결하게 유지시켜 성능을 향상시킨다.

엔진의 수명을연장하고 배기 가스를 줄인다. 터보차지 충전기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며,

 

대형 디젤 엔진(빅 리그와 RV)도 일반 차량보다 오래 앉는 경향이 있다. 이는 공기가 오일 안으로

유입되어 기포를 유발하는 부적절한 윤활을 초래할 수 있다. 이 주머니들은 움직이는 부품에

녹과 마찰을 일으킬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금속으로 스며들어 소음이 발생하기 때문에 zMAX는 움직이는 부품에 지속적인

윤활을 제공한다.

(참고, zMAX는 엔진 오일을 대체하지 않는다. 권장 간격에 따라 오일을 교환하십시오.)

최상의 가치를 위해 zMAX Havy Duty 를 구입하십시오

 

차량을 보다 효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엔진, 연료 시스템,

변속기를 손상시킬 수 있다. 사용하기 쉬운 것은 엔진 오일 및 연료(가솔린 또는 디젤)에

zMAX 마이크로-루브리컨트를 6개월 또는 6,000마일마다 첨가한다. 각 플러시 후 변속기에

사용하십시오. 대형 차량의 경우 지정된 시간에

zMAX를 추가하여 오일 교환 간격에 대한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zMAX가 금속 안에 머물게 하고 지속적인 보호를 제공하면서 천천히 울게 한다. 화기에 대한

손쉬운 청소와 소형 엔진에 대한 손쉬운 시동 제공. 고객이 zMAX를 사용하는 이유를 읽어 보라는

◈위는 zMAX Havy Duty 의 제작사 사용설명서 입니다◈

 

따라서 우리 정비사는 엔진의 최적화된 상태를 사용자 또는 차량소유주가 엔진오일 교체시

무조건 저렴한 가격을 선호하는 방법은 맞지 않다는 생각이며 엔진오일 교체시 탄소를 줄이고

엔진에 치명적이 사포적 활동을 막는 첨가제는 정말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며

전문적 지식을 학습해야 할것입니다

 

또한 연료에 대해 말씀 드리면 정유저장탱크에서 이송방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최종적으로

주유소에서 주유할때 산소와 수분이 함께 주입되는것을 보이지는 않지만 이론적으로 주입이

된다는 생각입니다

 

자동차 정비를 하기위해서 특히 배출가스 관련 작업은 연료의 성분을 검사하 필요는 없겠지만

연료의 이송 과정등을 생각하며 연료의 연소를 돕는 첨가제는 매우 좋을것 이라는 생각입니다

현재 본인이 사용중 불미스런 일이나 고객과의 마찰은 전혀 없으며 엔진 소음 정말 낮아진것을

확인이 가능해 졌으며 주행중 가속력이나 탄매( 디젤의 경우 매연이 줄었다면 그만큼 좋아진 것)

역시 가솔린 차량에서 미연소된 연료의 탄화수소 또는 일산화 탄소가 줄어든다면 우리는

인정 안할수 없을 거란 생각입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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