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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PICO에 맞물려 작업하는 특수 공구는 늘 곁에 있고 가까이 하여야 된다는 생각입니다
풀루크 멀티와 일렉트록칼 테스트 프로브 전류계와 키사이트 멀티메타등 먼지가 접촉되는게 싫어
간단한 덥개 있는 통으로 맹글어 봅니다
테스트 프로브와 센서 시스템 장비를 PICO에 연동해 사용하는데 파워 펌프 압력과 배큠 브레이크 제동
캐릴퍼 압력 등 가까이에 두고 정밀 진단시 사용하는 특수 공구로 매우 귀하신 몸으로 생각합니다
특히 센서 시스템의 소켓은 고정밀 센서와 소켓의 접합으로 정말 많은 먹거리를 창출할 것이라
새로이 출발 됩니다
적국 정비인들의 새로운 작업 방식을 선보일 겁니다 고정밀 센서는 정확도가 매우 좋아 스코프상에 조금만
문제가 있어두 바로 잡아내는 PICO 정말 좋습니다
터보챠저에 걸린 오일 압력은 2.6BAR이며 초기 시동시 2.6BAR이고 약3초후 2.1BAR값으로 측정되었으며 이후
오일의 압력이 거칠게 파형이 측정된것은 오일의 문제가 있다고 볼수있다 즉 터보 교체후 엔진오일 교체를
권했으나 차량 소유주는 나중에 하겠다구 하니 뭐 어쩔수 읍지만 ---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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