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젝터가 나오지 않는다고 전문#에서 겁을 을매나 줬는지 기냥 알아서 해달라고 하는 쌍용차량
어부바 차량으로 견인을 하여 입고하였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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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지는 몰라도 인젝터 피치부분을 약간 망실시켜 탭 가공을 하는 중인디 제발좀 인젝터 피치 부분 망치로
두둘기지 말아 주셈--- 제발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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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젝터를 탈거해 보니 하단 노즐 홀더가 부식으로 아마두 좀 지나면 연료가 누유되지 싶은디
차량소유주에게 사진으로 보여주니 비용을 절감 하겠다구 합니다 "그러주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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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첨부터보청소전.psdata
파일 첨부터보세척전.mp4
터보와 오일 점도 문제로 블로바이 가스가 매우 많은량이 발생되든데
차량 소유주는 브로바이가스 세디멘트를 오데서 교체했다구 하는군여! 교체전 원인을 알아야 하는디---
인젝터를 탈거하고 동와셔 교체하여 시동후 데이터이며 아무리 몇회를 악셀링해도 4천이 안되는 엔진회전수!
이때의 악셀최대 밟아도 엔진 회전수는 4천이 되질 않는데 저감장치를 장착했던데 저감장치문제?
문제는 배기구가 시커멓게 도포되 있는점은 정말 문제라 보여집니다
노후 경유차량 정부지원으로 CDPF를 장착하고는 이렇게 검뎅이가 배기구에 도포되어 있으면
잘하는 짓거리인지 생각을 좀 해봐야 할것 아닌지!!!
정부에서 자동차 전문가를 운영하여 제대로 살펴야 하는가 아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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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 첨부터보청소후.psdata
파일 첨부터보세척후.mp4
터보 베어링 슬리브와 오일 점도를 올려주니 브로바이 가스량이 현저히 줄어듭니다
물론 엔진소음중 체인 소음도 상당량 줄어들구여!
정말 좋은 가속력과 엔진 최대 회전수 4,352 RPM 으로 만족성이 이뤄집니다
터보내부의 팬 샤프트는 베어링 슬리브에서 오일에의해 중공현상이 발생하여 부하를 받지 않으면
회전 최대의 출력이 발생할수있다라는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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