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매연을 줄여야 합니다

평택 최성은 2023. 1. 6. 1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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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웬만한 매연 관련 부품은 모두 교체하고 (정비공장에서)

그래도 매연이 발생하니 지인을 통해 입고한 16년 YP 카니발

DPF 제작사 장착 차량으로 정상인경우 매연은 완전 제로에 배출이 되어야 합니다

 

제원
 
 
입고후 매연상태입고후 매연상태

 

수리전 

 

배기구

 

배기구에서의 매연 흡착정도는 매우 불량한 상태인데

어느 정비공장 정비사는 매연 관련 부품을 모두 교체후 동일한 매연 발생으로

딜레마에 빠져 지친 모양입니다

 

 

 

 

 

매연과다
DPF이상

다른 작업장에서 전 작업시 (2일전) 신품의 DPF를 교체해 입고한거라면서 그러니---

S크레임으로 재교체를 해야 하는데 에이구야 입니다

 

 

 

 

 

탄매

 

DPF후단을 연소되어 배출되는 매연이 이정도로 배출되면 DPF의 의미가 완전 상실입니다

이처럼 전단 파이프 탈거후에도 시동후 매연이 절대로 배출되어서는 안됩니다

 

 

 

 

 

인젝터탈거

 

인젝터교체
수리후
압축력

이건 뭐 신차보다도 더 좋은 그래프를 보여 주고 있는데

정말 맘에드는 그래프 그림입니다

 

 

 

수리후

 

스캐너 재생후
매연 수리후
배기구

배기구 수분 배출 증거

DPF 신품 재 서비스크레임 처리로 신품 DPF를 받아장착후 필히 강제재생을 해주어야

추후 주행중 냄새라던지 등을 예방 할수 있다는건 알구들 계시기에

여기서 마칩니다

명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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