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십니까!
이웃 정비공장에서 엔진 압축압력에 관해 문의가 옵니다
그런데 문제는 1.2.3번의 인젝터는 탈거가 되었는데
4번의 인젝터가 탈거가 어렵다고 하는군요
위처럼 엔진 압축압력을 측정하는데 우선은 글로우플러그를 탈거하고
압축을 측정합니다
모든 기통의 압축력이 다른것은 분명 뭔가가 틀어졌다는 이야긴데---
위와 같이 실린더 내경을 비디오스코프로 확인결과 실린더 내경의 큰문제는
없어 보이는바 거의 실린더 헤드밸브의 이상을 의심합니다
위처럼 이번에는 인젝터를 탈거하고 엔진압축압력을 측정해 볼려고
하는데 재수재수 이런재수가---
정말 어렵게 노즐홀더 육각부를 탈거하고 더운여름날 그나마 에어컨이
없었다면 맛이 갔을것으로---
위처럼 인젝터 부분에 게이지설치후 측정한 값인데 역시 엉망입니다
이제는 보링공장으로 보내야 할것으로 생각합니다
왜냐면 이차량은 사고시 전복으로 입고하여 정비공장에서 판금도장 수리후
본인에게 의뢰한 차량으로 혹시 피스톤 컨로드가 약간이라도
휘었을 경우르 생각하여 여기까지 작업후 견인조치해 봅니다
이제는 실린더 헤드작업처럼 큰작업은 몸이 힘들어 하는군요!!
땀나는 여름 몸보신 하시면서 웃으며 작업합시다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 010-8514-2102
728x90
'자동차정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CDPF작업의 현장 (0) | 2017.05.31 |
---|---|
듀얼파워를 장착한 01식 에쿠스의 배출가스는 (0) | 2017.03.20 |
카이런cdpf수리 (0) | 2016.12.10 |
서울에서R소렌토 긴급처방요구 (0) | 2016.04.15 |
올뉴모닝에어컨수리 우숩지 않습니다 (0) | 2015.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