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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27 2

산타페구형CM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D-ENGINE 뭐 별개 있겠어 하며 예열플러그 전원선에 클램프 메타를 걸어보라고 전합는데 얼래? 시동이 이래,저래,요래,조래 해도 안된다고 --- 야그를 들어보니 시동이 안되어 CKP / CMP 교체했구 하두 시동이 안되길래 연료 필터 교체 그래도 시동이 안되니 어쩜 좋냐구 혹시 올수 있냐구 하아! 정신없어서 가기 증말 싫은디(속으로) 그래도 어쩜니까 오죽하면 나란 사람 불러주는이 있으니 가 봅니다 "키온혀봐 엥? 영 암페언디?" 예열 안본겨 하니 배터리 전원을 줘보니 찌직 하여 전선은 안끊어졌다나 허허허~~~ 예열부터 보고 시동해보셈 하구 옵니다 (플러그 교체해 보라구) 한참후 전화가 옵니다 예열플러그 부러지면 어쩌구 저쩌구 이래 ,조래, 견인을 하기로 하고 차주가 견이해 갈꺼라..

나의 이야기 2023.12.27

스토닉 예열플러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글로우플러그 새차라고 부러지질 말라는 법 읍쥬? 특히 1,2번은 부러져도 작업이 순항을 하지만 3,4번은 범 우주적으로 어려워 집니다 차종 : STONIC DIESEL PARTICULATE FILTER / D 1.6 U2 TCI 주행거리 : 63,000km 출생년도 : 2020 탈거한 교품 3번4번작업시 배기 매니폴드를 탈착 하는게 좋을지 엔진을 통채로 내리는게 좋은지 잘판단해야 한다 디젤 파티큘레이터필터가 탈거되어야 하며 터보챠저가 간섭되거나 센터방해시 무조건 탈착해야 하는데 3번또는4번일경우 개인적으로는 엔진을 탈착 해 놓고 부르는게 답일듯하다는 판단이다 터보간섭으로 요래조래 센터를 못잡으면 작업해도 망치는일이 있기에--- 평택 최성은 이오팔공이일공이

나의 이야기 2023.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