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정비문화가 바뀔수 있습니다

평택 최성은 2017. 3. 15. 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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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고정관념을 버려야 살고 남들이 안하는 작업을 하면 부가가치가 매우 높아집니다

대전의  발명가이신 분이 정말 간단하고 이해하기 힘든 듀얼파워를 창작 개발

하셨는데 이걸 사용후 정말 이해하기 힘든 현상이 나타납니다

 

특허등록번호:10-0969490

발명특허 권리자: 황 광현

등록일:2010년07월02일

명칭: 차량용 엔진 출력 증강장치

차명: 아반테 98년식 210,000km

 

원리:오일 압력이 과도하게 상승하여 오일펌프를 구동하는 엔진에 부하가 발생하여

출력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오일 공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작동 부위의

기계적 마찰음이 줄어들어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오일의 탄화를 방지하여 오일의

수명이 연장된다.라고 특허명부에 기술되어 있는데---

 

이장치를 설치하는 시간은 약30분 이며 설치후 엔진출력이 매우 증가 되는데

출력을 높이면 연비가 내려가는게 이치거늘 어찌 출력이 높아지는데 연비가

올라가는지 처음에는 이해 불가 합니다

 

참고로 듀얼 파워의 이름으로 인터넷 서핑시 보이질 않아 답답 합니다

본인 또한 믿을수 없어 아반테 구형차량에 설치를 하고 설치전,후의 배출가스 측정을

근거로 알려 드립니다

 

 

위 배출가스 측정치는 구형의 아반테 차량에서 추출한 데이터인데 HC는 319PPM

NOX역시 다량을 배출하는 차량인데 다른것은 만지지 않고 달랑 듀얼파워만을

장착했을뿐인데 여러분 놀라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데이터는 열간시 측정하였으며 주행후 동일 과다 배출가스가 발생한 차량임

 

 

 

 

 

 

 

 

 

 

 

 

 

듀얼파워를 장착후 약2.3km를 주행하고 본인의 샾에서 바로 측정된 데이터인데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냐 입니다 오르막과 완전 커브 동네길을 딱 한바퀴 돌았을 뿐이데

정말 놀라지 않을수가 없어 엔진니어 여러분께 알림을 하게 되었답니다

 

너무 좋은 장치로 우리들 매출을 기대하고 크게는 대한민국의 대기 환경을 아니 전세계적인 자동차를 상대로 장착 된다면 정말 코가 막히고 귀가 막힐 노릇이라는

생각입니다 즉 고정관념을 즉시 버려야 하는데 이렇게 배출되는 배출가스 데이터를

보고도 변하지 않으면 도태될것 이라는 생각입니다

 

자동차 검사에서 배출가스 과다로 검사불합격 된 차량을 듀얼파워를 장착한다면

장착후 이와 같은 현상의 배출가스량이 매우 좋게 배출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러나 단점도 있습니다

엔진룸 커버를 탈거해 놓아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 이부분은 숙제로 보여 지는군요

만일 차량 소유주가 장착후 엔진커버를 장착 원하면 작업을 안하면 될것이나

고객요구에 부응하는 방법이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다음날 차량 소유주의 집에서 시동걸고 출근하는 거리가 약1.5km이내인데 입고후

측정한 데이터입니다

 

 

 

 

 

 

 

 

앞으로는 정비 기준이 달라져야 할것 같습니다

데이터를 보고  즉시 HHO시공을 실행합니다 HHO시공과 DUAL POWER 의 공조에

다시 놀라움이 보여집니다

 

 

 

 

 

 

 

 

 

 

 

 

 

 

그동안 많은 차량을 정비해오며 튠업과튜닝을 병행해 작업해 왔지만 장치 하나로

이렇게 엔지니어와 차량소유주에게 큰 즐거움을 주는 장치는 처음인듯 합니다

매출에 당연히 효자 노릇도 할거구요

 

 

 

 

 

 

 

 

 

 

 

냉각수 온도가 냉간시 시동직후 배출가스를 측정해 보았는데 탄화수소 가스 발생량이 매우 높습니다

 

 

 

 

 

 

 

 

 

주행을 딱 600m주행후 측정해보니 바로 정상의 데이터가 보여집니다

차량검사시 모든 차량은 엔진 냉각수 정상후 검사를 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과연 이차량을 검사소에서는 어떻게 볼지 의문입니다 해서---

 

 

 

 

 

 

 

이번에는 엔진 소음을 측정해 보았는데 일반 차량 보다도 아주 작은 수치로 보여 집니다

71.5DB 정말 조용합니다 차량 소유주의 말로는 차가 잘가지 못하던것이 힘있게 쭉쭉

빠져 주고  엔진 소음도 무지하게 줄어들었다고 하는군요

 

아무래도 공신력 있는 검사장에 다녀와야  될것 같습니다

 

 

 

 

 

 

 

 

자동차 종합 검사장에서 배출가스를 자스텍 장비로 측정해 봅니다

엔진회전수 780RPM, HC 7PPM, 등 모든 기준값의 검사항목 내의 수치인데

이해하기 힘들다고 검사원이 말합니다

자동차 배출가스 이제는 정말 간단하면서도 대폭 줄이는 방법이 있어 대기환경을

맑게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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