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어쩌다 한번쯤 내방하시는 고객님 늘 그렇듯 좋으게 있으면 최고로 해달라는
돈은 무조건 좋은일에만 사용하신단다 ㅋㅋㅋ
이게 좋은건 전차종 장착에 차종이 바뀌면 바뀐차종에 장착 거참---
그동안 많은 분들의 직접 사인한 전단지에 ---
출력 증강 장치의 특허에 디자인 등록까지 한 정말 장착후 출력의 정도를 느끼게 하는
제품인데 지금까지 출시된 제품중 최고인것 같습니다
장착전의 엔진 소음을 측정하며 기록해 놓고---
매연은 필수 배출가스 역시 필수로 측정해 봅니다
종합검사시 정상으로 합격후 "0"% 매연 배출로 합격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부하 급가속을 해보니 11% 매연이 발생하는데 이건 우리 정비사
눈에는 보이지 않는 미세분자 입니다
오일 스위치를 탈거하고 그자리에 T 소켓을 연결하며 맞는 위치에 오일스위치를
재 장착합니다
ㄱ 엘보 소켓을 사용해 호스와 차체및 엔진 흔들리는 위치를 최대한 피해 호스를
연결합니다
특허품의 출력 증강장치를 위치 선별후 거치하고 호스를 연결하며 리턴되는
오일을 엔진오일 주입구에 연결하면 되는데 이걸 확인한다고 시동걸고 열었다가는
오일 벼락을 맞게 되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이위치는 듀얼파워를 장착하라고 M6피치가 만들어 있더군요
장착후 느껴지는 엔진의 소음은 줄고 매연량도 줄어 듭니다 왜?
이게 정말 궁금합니다 무슨 이유로 매연이 줄어들고 가솔린에서는 배출가스량이
줄어드는지 알수가 없군요 세상은 정말 알면 알수록 더 복잡해 지고 더 알수가
없듯이 정말 점 점 어려워 집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엔진가동후 오일펌프는 지속적인 회전과 오일 압송을 하고
있는데 엔진오일이 압력이 과다하면플러그내부에 있는 릴리프 밸브 스프링 플런저가
작동을 하여 이상 압력시 열리고 열린 라인으로 오일이 흘러 압력을 낮추는데
특허권자는 감히 이부분을 만지게 되었답니다
즉 에어컴프레서 탱크 압력이 8㎏/㎠ 라고 하고 1㎏/㎠ 있는 탱크에 기동시 모터는
힘이 덜들것이고 만일 7㎏/㎠의 압력이 차있는 탱크에 모터가 구동할려면 큰힘이
들것이고 그만큼 부하가 덜받고 더받는 그것을 이용한 것입니다
차량소유주분 주행해 보더니 차가 부드럽게 주행이 된다고 집에 있는 차들 모두
장착해야 겠다고 합니다
청주의 한 엔지니어 대표님은 구입후 장착한후에 전화가 옵니다
정말 물건 이라고 하시는군요
※ 경고 ※
본체를 모방하여 호스 모방 연결후 추후 오일누유로 큰 손실을 볼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Automotive Master Mechanic S.E.CHOI ☎ 010-8514-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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