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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그랜드 스타렉스 30만 주행의 차량이 냉각수 늘 부족 상태에서 고속 주행을 하던
저속 주행을 하던 항상 냉각수를 주입하던 안하던 3리터만 부족한 경우인데요
이거 엔진을 수리해야만 하더군요 아예 미리 작업해놓은 엔진으로 교체를 했슈!!!
첨 입고시 냉각수 줄줄
EGR쿨러 스텐레스인데도 압력파손되어 신품교체후
엔진 냉각수 소모로 인해 엔진 보링으로 연계합니다
압축력은 크게 나쁘지 않은것 같은 생각인데요
냉각수는 항상 줄어 있습니다
보이는대로 냉각수를 채워 놓으면 항상 이렇게 누수 흔적이 발생하고 보조 물탱크에는
늘 비어 있더군요 냉각수는 장수명 이라 색상이 분홍색입니다
온도센서 게이지
우쒸 보링하고 온 차량이 이게 모지
냉각수 게이지가 오르내리는 현상이 발생되어 DPF강제구동 역시 중간에 실패라는 메세지 표출되고
에어컨 작동하면 냉각팬이 안돌고
이거이 이라믄 안되는데---
엔진 보링한후 항상 냉각수 온도 확인후 출고해야 겠군요!!!
냉각수 신호가 ECM으로 제대로 반영되어야 컴퓨터는 일을 제대로 하는군요
DPF재생 역시 완벽하게 작동이 되고 에어컨 작동시 즉시 냉각팬이
작동합니다
겨우 두선의 역할이 매우 민감하게 작동하는군요
CKP,CMP고장개소는 왜 없지?
이리저리 해봐도 분명 커넥터를 2종류 탈거 했는데도 고장개소가 달랑 이거하나?
그러면 CKP,CMP 센선 고장나도 먹통되어도 고장개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야그 같은데---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2580-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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